일상

피셔프라이스 러닝가든앤키친 내돈내산리뷰

JESSICA빵공주 2023. 2. 25. 00:19
반응형



로아엄마는 피셔프라이스와 립프로그 중독이다......
러닝가든앤키친의 핫딜소식을 듣고 남편한테 말하고 바로 질러줌ㅎㅎㅎㅎ
오랜만에 로아에게 한국어로 말이 나오는 장난감을 사줌^^




배송오자마자 로아엄마 마음급해서 로아앞에서 해체쇼!!!
엄마 믿지??
엄마 공대나온 여자여 ㅎㅎㅎ





엄마 그래도 큰맘먹고 산거니깐 ㅋㅋㅋ
울로아 기달!!
금방 조립해줄께!!




로아...그렇게 올라가면
엄마가 조립을 못해요...
🤣



이거 결국 아빠가 퇴근하고 조립해줬는데...
로아 잘때 조립하는데 나사도 싸구려에 잘 들어가지도않고 쪼으는데 힘들어서 전동드릴쓰니깐 빠가나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엄마 그냥 포기하던 찰나에 로아가 깨부렸네?????

결국 아빠가 빠르게 조립해줌 ㅋㅋㅋㅋㅋㅋ





아직 10개월이라서 그냥 스위치 올렸다내렸다하고 그냥 도형들이랑 계란 다집어던지고 노신다.
그래도 재미있는지 한참을 장난감 앞에 서있다가 앉아있음.




집중하시는 공듀님




왔다갔다도 잘하고
근데 난 뽑기운이 안좋은건지 여기저기 더럽다.
수도꼭지밑에도 더러웠고 후라이팬에도 뭐가 묻어있었다.

분명 새상품은 맞는데 뭔가 리퍼제품받은느낌이랄까???

아님 원래 마감이 안좋은거일수도....

이렇게 마감이 안좋은걸 15만원에 팔다니...
핫딜가 아니였음...
바로 반품이였다.



지금은 왔다갔다 버튼누르고 놀지만 조금 더 크면
계란도 수확하고 냉장고에 야채도 보관해서 냠냠 역할놀이 하는 날이 오겠죠?????

이거 당근마켓으로도 안팔고 울오빠 애낳으면 물려줄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