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0개월아기 일상

JESSICA빵공주 2023. 2. 19. 00:14
반응형



드디어 뿡뿡이 스프링카를 아주 열심히 타기 시작!!
다그닥다그닥하면서 소리내주면 꺄르르하면서 혼자 방방뛰면서 탐...
아주 만족해!!!
리락쿠마랑 고민하다가 뿡뿡이 싼맛에 샀는데 대만족!!





이제 너도 앉아서 먹어라고 추빨대 사서 끼워줬는데.....
로아는 누워서 먹는게 더 좋은것 같음...
아마도 계속 누워서 먹다가 분유 끊으면서 빨대컵으로 갈것같음.

로아는 누워서먹을때도 젖병 절대 안잡고 자기손에 뭐라도 쥐고 만지면서 먹는데 앉아서먹으면 자기가 젖병을 잡고 먹어야 하기때문에???
그렇게 안먹을려고 하는것 같음.

나중에 급할땐 빨대컵에 한번 줘봐야지....






혼자 앉아서 제법 티비도 본다.

보여주지 말라고 하지만 그냥 가끔 영어로 말하는 베이비채널 틀어줌 ㅋㅋㅋㅋ




포항에 드디어 눈이 많이 와서 밖에 눈구경듕~~~




문센가서 비눗방울도 잡아본다.

이날 여자애처럼 보일려고 머리묶고간건데.....
선생님이 보이쉬하다 하심....^^



울로아 썰매도 잘타쥬 ㅎㅎ
조금 더 크면 경주월드 썰매장 고고띵한다!!!!



문센끝나고 할미랑 마트갔다가 카페 고고

로아는 퓨레 흡입.
얼마나 잘먹는지....
퓨레 핫딜뜰때마다 쟁여놓는중 ㅎㅎ



로아엄마 생일 기념으로 리본파스타.



토마토소스에 소고기 아주 듬뿍넣고
리본파스타넣고 치즈넣어주니
아주 그냥 입을 쫙쫙 잘벌려주심.

다음에도 특식으로 해줘야겠다.


날이 슬슬 풀려서 밤마실 ㅎㅎ
집앞 놀이터가서 그네타고 시소타고 소나무만지고

로아기분 짱좋ㅇㅏ~~~
언제 이렇게 컸는지......
너무 이뿌다 울애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