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0개월아기 가슴뚜드리는 행동

JESSICA빵공주 2023. 3. 15. 10:08
반응형


로아가 어느순간 가슴을 킹콩처럼 뚜드리기 시작ㅎㅎㅎ

자세히 관찰을 한 이주정도 했다.




이거 오빠 왈
엄마 내가 ㅋㅋㅋㅋㅋㅋ


로아는 가슴으로 호소중 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킹콩처럼 가슴을 종종 뚜드리기 시작

2주뒤 알고보니...
로아가 가슴을 두드린 이유는 인형달라고...
로아 애착인형 토순이 달라는 신호였다.

엄마는 그것도 모르고 로아가 왜자꾸 두드리는지 궁금했었음.

로아는 젤리켓이 흰색 분홍색 두개있는데
두개다 엄청 좋아한다. 물고 빨고 안고잔다.



토순이 만지다가 자는게 일상인데ㅎㅎㅎㅎㅎ
로아 가슴뚜드리면 바로 토순이 갖다주면 멈춘다 ㅎㅎㅎ
아기들 행동은 진짜 ㅋㅋㅋ자세히 들여다 봐야겠다.
남편은 가슴뚜드리는거 왜그런건지 병원가서 물어보라면서......
그러더니 결국 남편이 토끼 가져다달라는건지 알아챘다.

요즘 부녀지간 꺄르르꺄르르 난리난리 ㅋㅋㅋㅋㅋㅋ
날 괴롭히지 않으니 난 너무 행복하다.
둘이 제발 오래오래 사랑해주세요~~~~~

로아는 젤리캣 완전 애착인형이다.
다음에 사촌동생이 또사준다했는데 ㅎㅎㅎ
작은사이즈로 사달라해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