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립프로그 피자카트와 스타벅스 발렌타인 비마인콜드컵

JESSICA빵공주 2024. 2. 2. 10:29
반응형



왔다 왔다.
드디어 피자카트가 배송옴.
립프로그 빠순이 로아엄마는..새로나오면 일단 사본다.
이건 한국에서 파는것도 영어버전밖에없어서 아마존 딜뜨길 기다렸다.



로아 하원하자마자 다 뜯음 ㅋㅋㅋ
로아 기분좋아하는게 눈에 보임.
엄마가 얼렁 조립해줄께.
이건 조립도 너무 쉽다.
이번엔 거의 스티커도 붙여져서 옴.
아이스크림카트와 달라달라~~



피자피자 하면서 먹어본다.
언제 이렇게 큰건지...ㅎㅎ
너무 귀여워
사줄 맛이 난다.


로아는 아이스크림카트랑 피자카트 2개나 있네~~
역할놀이 하는거 너무 좋아해서 ㅎㅎ
저기 계산기에 아이스크림카트는 레시피같은거 꽂는건데 피자카트에는 없어서 한참 찾음.
그러다가 다시 공홈 들어가서 봤는데 저기에 지폐를 꽂아놨더라능....ㅎㅎ
없는게 맞구나 했다.
일단 난 누락된 부품없이 다 왔다.



그리고 발렌타인 스벅 콜드컵!!
이거 너무 이뻐서 보자마자 로아랑 커플해야지 하고 샀음.
가격은 35000으로 사악하지만..
그래도 스텐이고 연마제 제거해봤는데 묻어나오는것도 없더라능~~

로아도 이쁜건 알아가지고 바로 입 갖다댈라는거 엄마가 씻어서 줄게 하고 제지시킴.


비마인 핑크 하비 콜드컵 가격

촉촉한 치킨이 먹고싶어서 돈치킨 시킴.
최고의 선택이였다.
난 반마리 반마리 시킨줄알았는데 2마리가 옴.
근데 가격은 27000 실화냐???
이제 한동안 돈치킨으로 간다.
로아도 돈치킨 계란도 좋아하고 닭고기도 좋아함.
그리고 크기도 크다????
오빠가 통닭을 또 남겼다???ㅋㅋㅋㅋㅋ
아무튼 당분간 돈치킨으로 가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