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1번가 클로버키우기 그리고 21개월 행동

JESSICA빵공주 2024. 1. 26. 15:22
반응형


난 11번가 클로버키우기 엄청 늦게 시작한편..
열심히 하지도 않았다.
근데 이거 3월31일이 마감인데...
인터넷 쳐보니깐 마지막 하나 채우는데 2달 걸린다네??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포기 해야겠다.
깨끗하게 깔끔하게...
올팜도 고구마 키우다 때려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이런건 나랑 안맞는것 같다..
그냥 열심히 돈벌어서 물티슈 살께요???????
잘 가시게??????????????
그래도 9개까지 만든 나도 대단하다...^^



여자아이라서 그런가요??
한달전부터 설거지하면 자기도 꼭 해야된다고
자기의자 들고오시던분....
그냥 큰의자로 업그레이드 시켜드림..
러닝타워 살까 고민했지만...
솔직히 15만원정도 하길래 깔끔하게 포기..
로아집에는 나무의자가 있자나~~

로아 얼집갔다오면 얼집 식판이랑 숟가락 포크 같이 씻음....
의자 곧 물 닿아서 부풀어오를것같은데 ㅋㅋㅋ
몰라 ㅋㅋㅋ로아아빠한테 식탁 더 좋은거 뜯어내야지 ㅋㅋㅋㅋㅋㅋ
베베누보 방수 앞치마 진짜 강추다 ㅋㅋㅋ너무 좋다 ㅋㅋㅋ


공듀님 매일 집에서 크록시 신고 ㅋㅋㅋ
한쪽발에는 밴드 붙이고 ㅋㅋㅋㅋ
맨날 안아프면서 아프다고 밴드붙이고 호 해달라한다.
일리윤 큐어밤도 약이라고 거짓말했더니 ㅋㅋㅋㅋㅋ
자기전에 매일 약 약 거리면서 약발라달라한다.




요즘 매일 토순이 앉히라고....
로아친구지윤이랑 얼집에서 토순이 주사놔주고 진찰하고^^
선생님이 둘이 아주 이쁘게 잘논다고 ㅎㅎ
너무 다행이다.



진짜 로아 ㅋㅋㅋ
토순이를 자기 동생이라 생각하는것 같다.
엄청 잘 챙김 ㅋㅋㅋㅋ


마트가서 타요쿠키있길래 로아 주고싶어서 하나 사옴.
로아가 쿠키보면서 타요타요 하면서 너무 좋아한다.
쿠키가 비싸긴한데 맛은 있더라는.....^^
쿠키에 타요나오는 캐릭터들 찍혀있고 아기들이 진짜 좋아할만한 쿠키다.

립프로그 피자카트 신상나옴.
매번 볼때마다 비쌌는데
오늘 맘카페에 핫딜글 올라옴.
무슨 장바구니쿠폰이랑 우주패스 5천원 쓰고 31000에 샀음 ㅋㅋㅋㅋ
완전 꿀가격 ㅋㅋㅋㅋ
로아 아이스크림카트 디럭스도 핫딜로 49000정도에 샀음.
대신 영어만 나옴..
지금 엄청 잘 가지고 놀아서 나는 뽕뽑았다 ㅋㅋㅋㅋㅋ
당근에 싸게 내놔야지 다음에 ㅋㅋㅋㅋ

피자카트도 좋아해줬으면 좋겠다.
이제 미끄럼틀이랑 흔들말은 당근에 내놔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