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기용품처분과 21개월 첫 푸디버디라면

JESSICA빵공주 2024. 1. 28. 19:50
반응형


이제 잘 안타는 로아띠를 위해
미끄럼틀과 흔들말 당근에 내놨다 ㅋㅋㅋㅋ
나 5만원주고샀는데 ㅋㅋㅋ25000에 내놨더니 이틀만에 나감 ㅋㅋㅋ
쿨거래 감사용~~
근데 진짜 거의 새제품이다.
흔들말은 아파트에서 나눔받았는데 완전 뽕뽕뽕 뽑음 ㅋㅋㅋㅋ
새제품 사줬어도 하나도 아깝지 않을뻔 ㅋㅋㅋ


결국 새신발은
태선이 아들한테 주기루^^
당근에 팔다가 절대 안팔려서 그냥 게시글 취소함 ㅋㅋ


이것두 이젠 땡글이꼬 ㅋㅋ


꼬꼬맘도 찾아서 넣어줌 ㅋㅋ


이것도 새건데 ㅋㅋㅋㅋㅋ
듀오락 공홈에서 셀할때 삼 ㅋㅋㅋ
택배 다 찌그러져서와서 듀오락에 알고는있어야할것같다고 말하고 쿨하게 바꿔줄 필요는 없다했음 ㅋㅋㅋㅋㅋ
땡글이 줄꺼였으면 바꿔달라할껄.....

아기면봉


이것도 안쓴게 몇개나 있는지...
나 왜이렇게 쟁여놨니???



로아의 첫 푸디버디 컵라면 ㅋㅋ
로아아빠가 사오심..
건면인데 생각보다 맛있네??
스프는 3분의2 정도 탔던데 그래도 짜더라는??
면만먹고 국물은 안먹어서..그나마..나트륨 덜 섭취함.
다음엔 2분의 1로 간다 ㅋㅋㅋㅋ




오랜만에 유모차타고 편의점 갔다옴.
로아띠 과자하나랑 내 샌드위치사서 집으로 복귀


근데 프리우스..진짜 월 5만원 주유에 1000키로 맞나요?????
일본차라서 지금 나중에 또 일본차에 돌던지는 사람있어서 무서워서 못사겠거든예???
국산차 제발 저런거 만들어주시면 안됩니꺼???
차도 작고 ㅋㅋㅋㅋ내 두번째 차로 찜콩은 하고싶은데....
일본차라서..선뜻 찜콩 못하는중인데.....
한 10년뒤에 국산차도 저런거 만들어주이소!!!!
바로 사러갑니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