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주 mcy파크 나들이

JESSICA빵공주 2023. 3. 18. 23:12
반응형

오늘은 로아데리고 경주에 갔다왔다.
난 mcy파크 인스타로 봤었는데 3월1일에 개장하는거
갑자기 어제 저녁에 남편이 mcy파크 가자며 링크를 보내는게 아니겠는가.............
난 로아친구들이랑 갈라했었지 ㅋㅋㅋㅋㅋㅋㅋㅋ평일에.....한가롭게....

오빠는 아침일찍 가서 11시에 무슨 레이져쇼 같은거 보자며 아침부터 깨움 ㅋㅋㅋㅋ
난 주말이면 오빠한테 로아 전적으로 맡기고 잠순이 모드로 들어가는데......
10시전에 출발한다는 각오로 이것저것 빨리 준비함.
하지만....나의 장 트러블때문에 10시 20분에 출발함..


거의 다와가는 길에 티맵찍으니 28대가 mcy파크로 가고있다는게 아니겠는가....

얼른 도착해서 주차도 입구쪽에 잘했다.
새벽에 네이버로 예매했는데 발권 안되서 현장에서 발권함.

가실분은 하루전날에 꼭 예매하세요~~~

대인 15000원이였고 로아는 24개월 미만이라서 무료로 입장했다.




들어가자마자 수유실가서 로아 기저귀부터 갈아줌!!
여기 안에 화장실도 있다!!
똥싼아이도 뒷처리 가능할듯!!
로아는 여기서 2번 오줌기저귀 갈고나옴.
담요깔고 그위에 눕혔는데 애기랑 같이 가는분은 꼭 뭐라도 깔꺼 챙겨가세요~~



기저귀갈고 본격적으로 관광객모드로~~

뭔가 다 준비했다고 했지만...힙시트 놓고옴...
유모차만 들고가서 로아는 거의 아빠한테 안겨다님...

로아 완전 이득???

여긴 크리스마스 컨셉!!



여긴 할로윈 컨셉



로아야 카메라를 좀 봐주겠니???

아빠가 앞에서 꽁듀꽁듀해도 안보네 ㅎㅎ



울공듀 ㅎㅎ모든게 신기하지???



카페 건물에있는 회전목마 ㅎㅎㅎ
처음엔 사람이 많아서 커피마시고 내려오면서 보자고 내려왔는데 사람없어서 바로 찍음

눈치게임 성공!!!



로아 생일때 또 올까????



카페에 물떨어지는게 있었다.
여기 완전 신박해 ㅎㅎㄹ
로아 이거 물만지고싶어서 난리난리
물을 너무 좋아해 울공듀.


디저트 종류도 엄청 많고 가격도 적당했다.



내가 혼자가서 주문해서 다행이였지....
오빠 보냈으면 오빠 종류별로 사왔을듯.



쿠키 너무 맛있었다.
다음에 가면 쿠키 많이사와야지.




테이크아웃 상자는 500원 추가된다.
쇼콜라라떼는 제티랑 맛이 거의 비슷했다.
아메리카노도 내입엔 맛은 있었다.



다못먹을 줄 알고 상자포장했는데 다먹고옴 ㅎㅎㅎ



우린 커피랑 빵먹을때 로아는 로아빵!!
여기 아기의자도 있어서 너무 좋았다.
1층 2층에 아기의자 2개씩있었던것같다.

없었으면 유모차에 앉혀서 먹어도 됨.
엘베있음.



다먹고 포토존에서 찰칵.


일찍가서 사람많이 없었는데 색감이 쨍한게 너무 이뽀 ㅎㅎㅎㅎㅎㅎ
다음에 필름카메라들고 와야겠다.




울공듀님은 베스트 드라이버🍭


여긴 스쿨버스중에 하와이!!
하와이 안들어왔음 어쩔뻔..
지나가는 아이도 하와이가 제일 이쁘다며.
몇개 건너뛰고 들어왔는데 처음에 우리밖에없어서 사진 엄청 찍고나옴.

사진 막찍다가 다른 사람들 들어왔는데 한아이가 공연보러가자면서 부모님한테 쪼르길래
공연하는시간인가봐~~하면서 우리도 따라감


레이져쇼 보다가 나옴 ㅋㅋㅋ
사람나오는것도 아니고 그냥 중간에 말한마리있고
불빛을 여기저기 쏘댐


스쿨버스별로 테마 잘정해서 너무 이쁘게 잘꾸며놨음!!!

기념품샵에서 로아 머리띠랑 딸랑딸랑거리는 키링 사고 보문단지로 고고띵~~




로아의 꽃 나들이~~
향도 맡아보고 꽃잎도 만져보고 날씨도 너무 좋고~~

오늘은 그냥 좋은 그런 날이였다.



집에 갈시간이 되서 로아는 슬슬 눈이 감기고 차타고 3분만에 기절하심 ㅋㅋㅋㅋㅋㅋㅋ
덕분에 집에 엄청 편하게 왔다는~~
집와서 남편이랑 둘이서 서로서로 피곤하다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우리로아 너무 잘놀아줘서 엄마아빠 완전 뿌듯해🩷

다음엔 경주 벚꽃필때 쓰윽 와야지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