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헤이즈 대구콘서트 후기

JESSICA빵공주 2023. 1. 2. 22:48
반응형



2022년 12월 31일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헤이즈 시티 콘서트 보러 총총총

영 앤 리치 콘서트 이후로 너무 오랜만에 나들이쟈냐~~
그것도 12월 31일에!!!!!!!!!!
얼마만의 자유부인이냐구......^^
쏘리질러~~


맹키슨생님 덕분에 VIP석에서 관람띠~~~
너무 감사합니도👍



자리에 이런 게 다 놓여있었다.
팬클럽에서 준비한 듯!!!
응원봉 샀어야 했는데 ㅠㅠㅠㅠㅠ
저녁 먹고 드간다고 시간이 너무 없었다.
너무 딱 맞게 도착쿠.....
공연 시작되고 헤이즈님이 젠가에서 쓰윽 올라오는데..... 소름
너무 찰떡이자녀 ㅠㅠㅠㅠㅠㅠ
다리 다치셨다는데 그래도 나름? 잘 걸어서 얼마나 다행이던지
진짜...라이브 완전 잘하고 노래할 때랑 그냥 말할 때랑 완전 반전매력 있어 ㅠㅠㅠㅠㅠㅠ
어떻게 그렇게 사람이 귀엽쥐?????????
노래할 땐 세상 제일 멋있는 사람!!
헤이즈야~~~~~~~




공연 끝나고 헤이즈 요정님!!!
진짜 무대면 무대 의상이면 의상...
모든 게 레알 찰떡....
헤이즈 시티 안에 난 관광객이었다.....^^




우리 스타일리스트 슨생님!!!
헤이즈님 레알 찰떡이였다구요!!!!!!
공연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진짜.....
헤이즈는 요정 그자체였쥐......




남푠이랑~~
우리가 언제 또 콘서트를 갈 수 있겠어.......
즐겨~~~~
남푠 하루전날 헤이즈노래로 속성과외함 ㅎㅎㅎ



12월 31일은 싸이 님 생일이었는데
싸이님 소속가수가 헤이즈님이어서 응원하러 오심!!!!

생일 너무 축하드려요~~
헤이즈 콘서트에서 일어서서 뛰게 될 줄은 누가 알았겠어요......
로아 엄마아빠는 체력이 없어서 신나게 놀았지만...
강남스타일은 힘들었어요ㅠㅠ
그래도 언제 그렇게 스트레스 날리면서 뛰어 보겠냐며 ㅋㅋㅋㅋㅋㅋ소리 지르면서 뜀

내가 싸이 님을 보게 될 줄이야....
난 And july 을 제일 좋아하는데 그래서 게스트 딘님왔으면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진짜 우주 대대대대대스타를 봐서 좋았어요^^

그리고 콘서트에서 곡 하나하나 어떻게 만들어진 건지....
작사가는 어떻게 만들어졌고 그런 배경을 설명해주셔서 더 찾아 듣게 만들어주심......^^

그냥 단순히 음악 너무 좋다 하고 들었다면
지금은  아~~ 이때 헤이즈님은 이런 기분이었구나~~ 뭐 그런 거 생각하게 됨.


아 그리고 이건 여담인데 ㅎㅎㅎㅎ
돈 벌지마는 안 불러주심ㅎㅎ
그래서 오빠랑 집 가는 길에 돈 벌지 마 많이 들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갈 때 남편 잠자지 말라고 스타일리스트 맹키슨생님께서 헤이즈시티 아메리카노 챙겨주심~~
슨생님 진짜 챙겨주셔서 왕왕왕 감사해유~~




아메리카노 버프 받고 ㅋㅋㅋ로아아빠 신나게 고속도로 달려서 로아에게 도착!!!!
집 가는 길에도 당연히 헤이즈 노래쥐~~~
닥티고 그냥 그루브~~~~~~

헤이즈님한테 판매하지 않는 싸인씨디도 받았는데!!!!!!!
너무 자랑하고 싶지만 참아야쥐~~
나만 아껴 들을꼬얏!!!!!!!

제발 헤이즈님 지금처럼만 열일해 주세요!
진짜 그냥 무조건 차트 1위는 헤이즈니깐!!!!!
사랑해요 헤이즈💕
다음콘서트엔 로아(동글이)두 같이 갈께용~
조기교육 시키는 중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