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양덕 카페추천-sweet memory

JESSICA빵공주 2016. 8. 1. 22:21
반응형

오랜만에 서울에서 친구들이 포항으로 와서 경주갈까 구룡포 갈까 하다가 결국 양덕으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멀리가는건 무리지.....

무튼 애정이가 좋은곳 봐놨다며

양덕에 플라워 카페를 가자고 해서 고고싱~



입구부터 분위기가 좋은게 느껴져요.





선인장들과 바닥

목재가 뭔가 자연친화적 분위기를 내뿜음.





들어오자마자 사진찍기 바쁘고

유리병도 갖고 싶게 이쁨





시들지 않는 꽃이라고 되있던데

선물주기 좋을듯.





1시에서 8시까지 영업!!

시간 잘 보고 가셔야할듯.

밤에 가고싶어도 뭔가 가려고하면 시간이 후딱가서 못가는게 아쉬움ㅠㅠ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으로 들어가면 디퓨져와 물 냅킨 각설탕이 비치되어있음.

시럽대신 설탕.

그것도 각설탕 너무 오랜만.





이사진 인스타에 올렸는데

친구가 어디냐며ㅋㅋㅋㅋㅋ

가자고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대구에서 놀러온 친구도 결국 데리고 감!




새가 넘나 귀여움.

바람불면 흔들흔들~




플라워 카페 답게 테이블에 기분좋게 

컵케익을 연상시키는 꽃이 있음.





드림캐쳐 너무 좋아요.

인테리어를 감각적으로 정말 잘해놓는듯.





메뉴판도 너무 이쁘고ㅠㅠ

야생국화차 완전 강추!





대구 친구왔을때 야생국화차를 먹어보니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자몽은 수미짱이 시켰는데 맛남.

11친구 두명은 아이스 핸드드립!

커피 역시 맛남.





애정이랑 민아랑 왔을땐 말차라떼

이거 진짜 사랑....

여기가면 말차라떼부터 드셔봐야할듯.

전혀 단맛없고

깔끔하고

이건 극찬할만 한......

너무 맛있는ㅠㅠ이때까지 먹어본 녹차라떼중에 최고!

완전 강추입니다.




모짜렐라 치즈토스트

이거 진짜 꼭 드셔보세요

방울토마토 드레싱도 정말 맛있고ㅠㅠㅠ

빵은 바삭바삭하고 치즈가 쭉쭉늘어나는게...취향저격




화장실가면서 찰칵!





애정이 인형ㅎㅎㅎㅎ

넘나 귀여워서 뺏어올뻔!!!!

다음에 여행가면 나도 인형사서 같이 찍어야지...

진짜 인형이랑 여행하면 재밌을듯!




민아가 그림그려달라해서ㅋㅋㅋㅋㅋ

애정이 작업중.

자기 인형 똑같이 그림!!





민아가 책갈피한다고 애정이한테 패션그림그려달라고함ㅋㅋㅋㅋㅋ

책에있는거 똑같이 그렸는데

진짜....

패디과 나온거 맞구나라고 느낄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민아는ㅋㅋㅋㅋㅋ

항상 다이어리 점검

매번 뭘 열심히 적어놓고 실천함....

존경스러운 짜식!





밖에나가면 좌식이 있다요

여기는 불편할것같아서ㅠㅠㅠ

앉지 못하겠는....

그냥 누워 자고싶은 공간!




좌식 옆에는 캠핑온것같은 느낌의 공간이...

다음에는 여기 앉아봐도 좋을듯.

정말 나만 알고싶은 카페중 한곳!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