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경주 글램핑-별빛마루

JESSICA빵공주 2016. 8. 3. 18:41
반응형


학원사람들이랑 경주 글램핑장으로~~토요일에 3시부터 입실가능해서 한 5시쯤들어갔어용>_<
정말 더운 날씨여서ㅠㅠ에어콘이 없으면 안될것같았음....
극성수기에 갔기때문에 5명에 265000원결제!
럭셔리 글램핑으로 방을 잡고 도착하자마자 방에 에어콘부터 켜서 저녁먹을 준비를 했다요




일단 내부는 돌침대랑 매트리스가 있었답니다.
언니랑 저랑 돌침대에서 잤답니다>_<

한명은 사진에서 봤던 간의 침대를 찾았는데 없길래 땅바닥행....
에어콘 켜고자서 얼어죽을뻔했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




캠핑의자두 있어용!!




한여름에 에어콘 없으면 어쩔뻔했냐고ㅋㅋㅋㅋㅋ
선풍기도 있답니다>_<



저녁준비!!
바베큐꼬지
한개는 찬호오빠가 만든거 한개는 제가만든거.
파프리카가 위에 꽂혀있는게 제껀데.....
제눈엔 제께 더 이쁨!!!!




열심히 꽂아서 기덕이어빠한테 패스!!!
엄청 잘꾸븜!!





국순당 바나나막걸리 야구장가서 빠졌는데....
복숭아가 더 맛나네요...
국순당 취향저격 잘하는듯>_<




옥수수는 탄게 맛있죠>_<




새우도 꾸워먹음^^
넘나 맛난것!!!
그냥 먹어도 간간해서 맛있었어요!




밤에 하늘이 너무 이쁨ㅠㅠ




잠자기전에 마시멜로우 꾸워먹기!!!
이걸루 내기했음!
다섯개 두개 한개 뽑기!!
두개짜리 뽑았는데 찬호오빠 5개뽑았길래 바꿔줌.....
너무 못먹을것같다는 표정을 짓길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




마시멜로우는 역시 참크래커랑 먹어야 제맛!!!




텐트로 들어와서 언니 폴라로이드로 사진찍고 놀았뜸>_<
언니꺼 짱짱!!!
키티 넘나 귀여움


다음날 아침에 찬호오빠가 요리해줘씀!!
텐트 불빛때문에 어뜨케찍어도 이상하게 나왔지만......
맛은 최고!!!!!!!!

밥먹구 바로 미니풀장으로!!!!
풀장가니깐 락스물이였음.....
근데 엄청 재밋게 놀고 씻으러가니 모터가 고장났다해서 관리실쪽갔는데.....우리쪽에있는 샤워실보다 훨씬안좋았음 ㅠㅠ
씻고 느긋하게 12시에 퇴실했답니다!!
경주 글램핑장 생각보다 너무 좋았음!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더위...한국vs중국  (0) 2016.08.13
베어빌리지-반달가슴곰생태학습장  (0) 2016.08.06
양덕 카페추천-sweet memory  (1) 2016.08.01
간절곶에 포켓몬고하러  (0) 2016.07.27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차밍 후기  (0) 2016.07.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