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간절곶에 포켓몬고하러

JESSICA빵공주 2016. 7. 27. 10:02
반응형

토,일 대학친구들이랑 놀고 월요일에도 대학친구 태원이랑 놀러 울산에 갔다왔어요.
우리의 목적은 포켓몬고!!!!
얼마나 재밌길래ㅎㅎㅎㅎㅎ미국계정 영재껄로 깔아서 갔답니다^^



비가 너무 많이 왔지만 나도 포켓몬고 한번 해보자며ㅎㅎㅎㅎㅎㅎ
우산 써가면서 풍차앞에서 아이템받고 우체통쪽으로~~




눈앞에 박쥐가ㅎㅎㅎㅎ
태원인 이거 잡는다고 포켓볼 너무 많이쓰고 결국 잡지도 못함ㅋㅋㅋㅋ
난 쿨하게 바로 포기ㅋㅋㅋㅋㅋ박쥐는 첨부터 잡을려고 하는건 아닌듯....



이제 이 길을 따라가면 돌고래가 나옴...
이길따라가면서 은근 많이잡았는데ㅋㅋㅋ
해마???아무튼 그거 잡았는데 태원인 못잡음...
왜 안알려줬냐며ㅋㅋㅋㅋㅋ
자기도 잡고싶다며ㅋㅋㅋㅋ
난 당연히 같이 잡고가고 있어서 잡은둘 알았지.........>_<




돌고래앞에서도 아이템 받을 수 있음!!!!!!
아이템받고 바로 우체통으로



우체통바로 앞에 사람 제일 많아요!!!!
여기가 핫플레이수!!
새로운 몬스터 많이나오고 아이템도 3군데에서 받을수 있음!!!!!





비오고 평일이라서 사람 이정도밖에 없었는듯....주말엔 정말 치일듯...
다들 폰보고 포켓몬고 하고있고 누가 뭐떳다 하면 바로 달려가서 같이잡음ㅋㅋㅋㅋㅋㅋㅋ



비가 너무 많이와서 카페베네 들어가서 커피 마시다가 나와서 반대편으로 가봤어요.
드라마 세트장쪽에도 몬스터 많더라구요~~
아템도 받을수 있어욘!!





비가 또 많이와서 시계탑 앞에 앉아서 아이템 받고 포켓볼 충전했어요^^
진짜 저기 안에 자리 짱인듯!




포켓몬 적당히 모으고 다시 울산으로 고고
4시간정도 한것같은데......다리아프고 허리아프고 비온다고 썬크림안발랐더니...살은 살대로 타고ㅎㅎㅎㅎ
그래도 정말 재밋었어요.
속초도 가보고 싶다능ㅠㅠ

​*필수로 챙겨가야할것*
​양산,보조배터리,튼튼한 두다리,부채
돗자리는 오래하실분은 챙기시면 좋아용!!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주 글램핑-별빛마루  (0) 2016.08.03
양덕 카페추천-sweet memory  (1) 2016.08.01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차밍 후기  (0) 2016.07.26
대학친구들이랑 경주여행  (0) 2016.07.24
대학친구들이랑 포항여행  (1) 2016.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