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학친구들이랑 경주여행

JESSICA빵공주 2016. 7. 24. 08:06
반응형

포항에서 놀다가 경주로 넘어와서 일단 첨성대로 gogogo~~~



역시나 첨성대에는 사람미 많구여~~
첨성대 불들어올때까지 연꽃구경하면서 기다리기~




연꽃 너무 이쁨ㅠㅠ
첨성대 맞은편에 연꽃이랑 다른 꽃들이 너무 이쁘더라구요.
일주일 안으로 경주오시면 진짜 활짝 핀 연꽃을 구경하실수 있으실꺼예용>_<



​​



면도 따라하기ㅎㅎㅎㅎ
이 포즈 짱 재밋음>_<
삼각대들고 얼마나 설쳤는지ㅎㅎㅎ
명당자리 잘잡았뚬!!




해가 질때쯤가서 너무 사진이 이쁘게 나오던~
저 나무 밑에서 피크닉하는 사람들도 있고 엄청 큰강아지 풀어놓고 노는 사람들두 있더라구요
전...강아지를 엄청 무서워해서ㅠㅠ
가까이 가보디 못함ㅠ





카메라 구도 잡고 해가 걸리는거 돌아가면서 막찍어댐ㅎㅎㅎ
그리고 안압지 갈려다가.....
차가 너무 밀려서 바로 야시장꼬우~~



성동야시장에 갔는데 제가 블로그에서 보던 시장이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에이 다른쪽가면 되겠지하면서 가니깐
계속 똑같은것만 보임...





염통 덕후들 일단 염통부터 먹자며ㅎㅎㅎㅎㅎ
먹고 블로그 다시 검색해보니.....
성동야시장이 아니라 중앙시장이였뜸....



다시 차타고 중앙시장으로 고고



내가 봣던건 이런거디ㅎㅎㅎㅎㅎ
일단 사람이 정말 많았기때문에 한명씨 메뉴사오기로~




난탕슉~~~
기다리다가 뒤에 자리 남길래 쓰배한테 전화해서 빨리 자리잡으라고ㅋㅋㅋㅋㅋㅋㅋ

케밥 사서 오던 쓰배랑 주현이가 자리 바로 잡음.
우린 럭키걸즈~~~



튀김,닭똥집,탕수육,케밥 다 맛있음.
석쇠불고기도 있던데...웨이팅시간이 너무 길어서ㅠㅠㅠ
담에 엄마랑 와야짓>_<

일정 다 끝내고 청춘게스트하우스로~~~~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덕 카페추천-sweet memory  (1) 2016.08.01
간절곶에 포켓몬고하러  (0) 2016.07.27
아큐브디파인 래디언트 차밍 후기  (0) 2016.07.26
대학친구들이랑 포항여행  (1) 2016.07.23
리우1955버거세트후기  (3) 2016.0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