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하기스 점수판 &기업은행 예금통장!그리고 로아의 타요붕붕카

JESSICA빵공주 2024. 2. 16. 09:53
반응형


이제 슬슬 하기스 정리중....
지금까지 410.5점 모음 ㅋㅋㅋㅋㅋㅋ
아직 집에 리뉴얼된 네이처메이드도 4팩있고 매직컴포트 여름용도 한팩있어서..430점까지 될듯 ㅋㅋㅋㅋㅋㅋ
안모으다가 맨날 하기스만쓰는데 이제 모아보자 해서 모음..
그렇게 난 맘큐 브아피가 되었고...진짜 자주 갈아줘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기저귀를 많이 씀..
아파트 카페에서 한 50점정도 나눔받고 ㅋㅋㅋ
조금만 더모으고 기저귀 떼면 이제 너도 빠빠이다...
완전 신생아때랑 안모은게 지금와서 후회됨..
엄청 많이 버렸는데...ㅠㅠ
그리고 하기스 이제 가격 너무 올라서 ㅠㅠ 팸퍼스로 갈아탈예정..기저귀 뗄때까지..^^



아파트에서 타요카 나눔받음.
이거 막 진동도 울리고 너무 좋은데..
로아는 타지는 않고 저렇게 끌고 다님 ㅋㅋㅋㅋ
이제 거의 단종되서 나오지도 않던데 ㅋㅋㅋ
너무 좋다 ㅋㅋㅋㅋ
소리도 다 잘나오고 ㅋㅋㅋ최고의 장난감 ㅋㅋ
쿠팡에서 타요책 9000원주고 한권 사줬는데 ㅋㅋㅋ
그것도 3번이나 보고 ㅋㅋㅋㅋ
맨날 타요타요 하면서 너무 좋아함.


로아 통장에 차곡차곡 모아뒀던 돈 깨서 예금통장에 넣어줌.
이게 비대면으로 해야 이율이 높은데...
귀찮아서 그냥 내통장으로 돈 안옮기고 로아이름으로 중금채 통장 만들어줌.
중금채통장은 정부에서 안에 들어있는돈 보호해준다네 ㅎㅎ
이제 로아통장에 888원 남음 ㅋㅋㅋㅋ
아무튼 ㅋㅋㅋㅋㅋㅋ
이거 일년하고 다음에 금리가 떨어질지 오를지 모르지만 그다음엔 다 뽑아서 내통장으로 넣고 돈 뿔려줘야겠다.
무슨일이 있어도 로아 통장엔 손 안대고 싶다....🙏
커서 엄마 차사줘?????




이모가 주고간 마카로니 ㅋㅋㅋㅋㅋ
이거 진짜..맛은 있다 ㅋㅋ
이로아 하원하면 두그릇씩 먹음...



손에 꽂아서 먹어보고 ㅋㅋㅋㅋ
이거 먹어서 밤에 밥안먹음...
실화냐??
애정이 이모 잡아와!!!


이거 대패삼겹살처럼 존맛탱!!



냉장인데 얇은 삼겹살 ㅋㅋㅋ



시댁에서 부추 들고오고 ㅋㅋㅋ
오빠한테 상추나 깻잎 둘중에 하나 사오라함.


어머님이 양념장 엄청 많이 만들어주심 ㅋㅋㅋ
나 맨날 갈때마다 어머님 양념장이 최고라고 ㅋㅋㅋㅋ옆에서 입으로 일해서 ㅋㅋㅋㅋㅋ
한 2리터는 들고온듯 ㅋㅋㅋㅋㅋㅋ
뭐 잘 안가져가는 며느리라서 ㅋㅋㅋ
어머님 좋아하심 ㅋㅋㅋㅋ
근데 진짜....존맛탱이라구요....
로아 할매 양념장 널리널리 퍼져야함....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