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아기랑 화순적벽투어

JESSICA빵공주 2023. 6. 20. 08:51
반응형



자가용으로 갈 수 없는 화순적벽 ㅋㅋㅋㅋ
난 이런 곳이 있는 줄도 몰랐는데 아빠가 순천간김에 화순적벽 보러 갔다 오자고 해서 갔다.
적벽버스투어는 마감이라서 적벽셔틀버스를 타러 감.
버스 시간표를 보고 10시 40분을 목표로 달려감~~
간당간당하게 도착했다.
아기는 앉고 타야 돼서 인원수에서 빠져서 3명이라고 했는데 딱 우리가 마지막이었다...
완전 만석으로 버스 출발
이거 운이 너무 좋다 ㅎㅎ
우리 로아 덕분인가...^^
유모차도 버스에 실어서 바로 출발~~~~

화순적벽


와.... 이런뷰를 매일 보고 산다면 얼마나 좋을까...



로아도 내려서 토순이랑 할머니랑 사진 한컷!!!
여기가 포토존이라서 잠깐 내려준다~
거동이 불편하면 차에서 안 내려도 괜찮다.



이 버스를 타고 가이드님도 타시고~
가이드님 성함이 니애미씨인데 일본분이셨다.
한국에 시집오셔서 오래 사셨다고~~
버스투어를 가는 동안에도 설명을 잘해주셔서 좋았다.




망향정으로 가는 길에 우산을 무료 대여해 준다.
형형색색 많은데 골라가고 깨끗이 쓰고 다시 반납하면 됨.
유모차를 끌고 가기엔 너무 산길이었는데 깊숙이 안 들어가고 바로 올라가는 게 좋다.


노루목적벽



여기가 노루목적벽
여긴 투어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데 진짜 절경이었다.



날씨도 좋고~
우리애 긴 풀냄새 나무냄새 맡아서 좋고~




최고절경 앞에서 할머니랑 찰칵!!




파노라마샷도 한 샷 찍어봄 ㅋㅋㅋ



화순적벽 버스투어를 하면 이렇게 놀이공원 자유이용권처럼 팔에 띠를 둘러줌.
화순 근처에 갈 일 있다면 무조건 이 투어 해보세요~~
후회 x
자연을 온전히 즐기기에도 좋고 뭔가 프라이빗한 느낌이어서 더 좋았는 것 같아요.
부모님과 함께 가면 훨씬 좋은 화순적벽 관광투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