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아쿠아리움 나들이💕

JESSICA빵공주 2023. 6. 12. 00:05
반응형


주말에 비 온다 해서 그냥 갑자기 대구 신세계 고고띵
아침에 일어나서 티몬 들어가서 아쿠아리움 티켓팅부터 함.
한 시간 뒤에 바코드 날아옴ㅎㅎ
두 명 36000원에 구매했고 로아는 아직 36개월 미만이라서 무료^^
신세계처럼 큰 백화점 오면 차 못 찾을까 봐....
바로 사진 찍어놓기~~
11시쯤 도착했는데 지하 4층...
사실 여기 엘베 바로 앞이라서 사진 찍을 필요 없었다~~
아.... 여기 대구는 대구인게...
주차장 내리자마자 더워서 죽는 줄....



로아는 완전 차에서 꿀잠자서 유모차 태우면 깰 줄 알았는데 그냥 꿀잠~~
로아가 너무 안 일어나서 베베드피노 구경 가자고~~
아쿠아리움은 점심 먹고 가기로 함.
7층에서 애기옷 구경 엄청했는데도 로아가 안 깸....




유모차에서 한 시간이나 더 자는 중이었는데.... 곧 깨겠지... 하고 밥 먹으러 8층ㅎㅎ

용호낙지 생각도 안 하고 들어감..
그냥 난 단지 낙곱새가 먹고 싶었다ㅎㅎ
오빠랑 내 건 낙곱새 시키고 어린이메뉴로 돈가스랑 새우볶음밥이 있길래 로아는 볶음밥 시켜놨음 ㅋㅋㅋㅋ
우리가 낙곱새 맛있다고 거의 다 먹어갈 때쯤 로아를 억지로 깨움....
너무 안 일어나서........  
직원분은 애기 안 일어나면 포장해 준다고....
완전 친절쓰~~~
로아 엄마아빠 먼저 한입씩 먹어봤는데...
소금하나도 안 넣고 굴소스 아주 조금 넣어서 간을 한다는데 유아식 막 시작한 로아에게 간이 완전 딱 맞았다.
그리고..... 너무 맛있었다....
로아 먹고 남은 거 로아엄마아빠가 나머지도 먹고 나옴....^^
여기 진짜 찐 맛집임...
나 다음에 또 갈꼬임...
용호낙지 만만세~~~~




낙지 먹고 작은 갤러리까지 구경하고 설렁설렁 9층으로 고고띵~~
티몬에서 티켓구매해서 바코드로 받았음~
바로 입장 개꿀!!




로아가 조금만 더 컸어도 이런 거 하는데...
내년??
내후년??
그때쯤 가능할 듯??




시간표는 찍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
보지는 않았다 ㅋㅋㅋ
그냥 지나가다 체험하는 거 있으면 했음.



먹이체험 천원짜리 많이 들고 가면 좋다길래ㅎㅎㅎ
많이 챙겨가서 한통씩 다 삼 ㅋㅋㅋㅋㅋ

근데 여기 카드결제 가능함.

당근이 6개 들어있는데 아빠가 로아한테 시범 보여주고 그다음 당근 5개는 로아가 싹 줌 ㅎㅎ
아빠 닮아서 그런가....
저런 거 엄청 좋아함 ㅎㅎㅎ
난 옆애서 구경하는 거 엄청 좋아함^^






거북이 먹이 주는 체험~~
로아 평소에도 집에서 물고기 밥 주는 거 너무 좋아해서 ㅎㅎ
집에서 하듯이 거북이 밥 줌~~

밥 주고 손 씻겨달라 해서 손 씻겨줌!!
여기 옆에 손 씻는 세면대 있어요~~
닥터피시 체험 때문에 있는 것 같음



운 좋게 지나가던 길에 거북이 만지는 체험을 했음
사람 많이 없어서 잠깐 기다리고 들어감.
다른 곳은 만지면 안 되고 거북이 등껍질만 가능~~




앵무새 이야기
로아는 아빠가 무등 태워줘서 좋겠다~~
이거 보다가 아직 로아는 관심 없어서 이동~~



역시 물의 여왕
이 로 아 공 주 님

물도 좋고 물고기도 좋고~~
바다생물은 다 좋아함.



유모차에서 관람가 능한 건 유모차에서 관람시킴.

로아아빠 안고 다닌다고 땀 질질~~~~

땀쟁이아빠 그래도 요즘 로아가 걸어서 나름?? 편함...
그리고 울 로아는 유모차 타는 것도 엄청 좋아하고... 무조건 벨트 채우라고 하는 아주 효녀^^




우리 가족사진~~




바다장어였나??뱀장어였나??
여기 손대면 불빛이 찌릿찌릿 ㅎㅎ




물고기 구경에 진심인 공주님~~




이곳의 하이라이트 인어공주 보러 감ㅎㅎ
사람들 조금 앉아있길래 여기가 마지막 코스이기도 하고 그래서 그냥 앉음.
20분 정도 기다림 ㅋㅋㅋㅋㅋ
로아는 기다림이 힘든 나이여서 과자 줘가며 달래가며.......
2번째 줄에서 직관함.
가오리 나오고 물고기 나오고 인어공주 나오고 ㅎㅎ
집중의 여왕 ㅎㅎ
로아한테 여기 문화센터 온 거라고 ㅋㅋㅋㅋ
우리 문센온거야~~하면서 달래서 공연관람함.


인어공주 두명이 있었는데 아이들은 너무 좋아함ㅎㅎㅎㅎㅎ
나도 저런 수족관에서 수영해보고 싶다....
너무 재미있을 것 같은데...
진짜 물고기들과 같이하는 수영은.......
짜릿할 것 같다.
로아 커서도 또 가야지~~
이런 경험은 무조건 좋아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