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청도 온화한가 내돈내산후기

JESSICA빵공주 2023. 6. 14. 23:41
반응형



황금연휴를 맞아 청도에 펜션 예약!!
애정이이모가 가고 싶은곳으로 온화한가 완전 광클해서 잡았다.

울공듀님~
LA이모 애정이이모네랑 같이 청도에 감~~
우리 애정이이모네는 ㅋㅋㅋㅋㅋㅋ늦을줄 알았지만
서울에서 오는데 무슨 8시간이나 걸린다고?????
이거 시롸 맞냐구요 ㅋㅋㅋㅋㅋㅋㅋ
로아네는 엄청 천천히 출발했는데 도착 늦게해서
아빠랑 청도 강가 걷기~~



미리 번호표 뽑아놓은 청도 가마솥국밥ㅋㅋㅋ
여기 국밥집이아니고 육회비빔밥 완전 찐맛집!!
한참 기다려서 들어갔는데 반쯤 먹었을때 에레이이모 도착함 ㅋㅋㅋㅋ
아니 근데 이거 진짜....
너무 맛있어서 ㅠㅠㅠ미쳐미쳐..대자있었다는걸 미리 알았으면 오빠랑 대자로 다 뿌셨을텐데 ㅠㅠ
다음에 가면 무조건 대자 시킨다 진짜!!




온화한가 도착
날씨도 딱이였고
그냥 보자마자 우와...
너무좋다 연발!!!
완전 하루종일 너무 좋다 여기 너무좋다....
수영장 물 되게 차가웠는데 ㅋㅋㅋ남편한테 억지로 시킴 ㅋㅋㅋㅋㅋㅋ
우리 비싼돈주고 온거라고 ㅋㅋㅋㅋㅋ




내가 다 어지름...
우리로아 바깥풍경 보여주면서 밥먹인 흔적....^^


사진제공은 애정이 이모가~~


애정이랑 맹키삼츈방^^
맹키삼츈 8시간 운전하고 뻗어부렸쥐~~


이건 반대편 집인데
옆방사람 한번도 본적없다.
프라이버시 완전 보장!


이런 풍경을 보고 로아가 자랐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함.



식기들도 좋고 커피도 집에서 먹는 버츄오였다.



여긴 로아네 방~~
펜션 주인분이 애기데리고 왔다고 작은 토퍼같은거 주심!!
완전 짱짱^^



이렇게 주방이 좋으면 너무 기분이가 좋자나요~~
설거지할맛도 나구 ㅋㅋㅋㅋ
빈백있는 2층은 올라갔다가 바로 내려옴.
은근 무서웠다.
나 쫄보다 이제 ㅋㅋㅋㅋㅋㅋ





이건 로아네방 침대뷰~~
여기 뒤엔 자쿠지있다^^
아침에 자쿠지 하니마니 했는데.....결국못함..
비도 왔고....게으르다 우린 ㅋㅋㅋㅋㅋ
비싼돈주고와서 자쿠지 못함 ㅋㅋㅋ



거실도 너무 한번쯤 살아보고싶은집 너낌 ㅋㅋㅋㅋ
매일은 못산다 ㅋㅋㅋㅋㅋ
무풍에어컨이라서 좋았고 빔프로젝터는 사용못함...리모컨이 안되는것같았다.




간식충 애정이이모 ㅋㅋㅋㅋ
오자마자 세팅해주심 ㅋㅋㅋㅋ
남은건 로아맘이 다들고옴 ㅋㅋㅋㅋㅋㅋ
일본젤리 완전 맛있네요?????




여긴 밖에 슻불장~~
거의 캠핑온 기분~~




여긴 불멍하는곳인것같은데 우린 신청안해서 안함.



숯불고기 밤에 엄청 잘먹음 ㅋㅋㅋㅋㅋ
사온 막걸리도 같이 먹고 ㅋㅋㅋㅋ
우린 로아 재우고 나옴 ㅋㅋㅋㅋㅋ
혹시라도 로아가 깰까봐 내폰으로 남편폰에 전화걸로 남편폰 스피커폰해놓고 놀았다 ㅋㅋㅋ
로아 잠깐 움찔하는것같아서 오빠 바로 뛰어가고 ㅋㅋ애정이이모는 그소리 못들음 ㅋㅋㅋㅋ
역시 엄마랑 아빠는 본능적으로 들린다구 ㅋㅋㅋ



애정이 이모가 준비해준 풍선~~
우리 너무 행복했자나~~




로아 만세~~
우리 여기서 사진 엄청 많이 찍고왔다.
여기 자연광 최고야!!




애정이이모가 사준 티셔츠랑 신발 ㅋㅋ
우리 까불이 ㅋㅋㅋ
선물받고 신났엉^^



집가기전에 이모가 사진찍어줌~~
이렇게 많은 풍선과함께
너무 귀엽자나^^
사진맛집 온화한가~~
진짜 또 가고싶다 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