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 바라봄스튜디오 돌사진 후기

JESSICA빵공주 2023. 6. 13. 08:00
반응형


포항 이동에 위치한 바라봄 스튜디오.
로아 돌사진 예약 계속 안 하고 있다가 발등에 불 떨어져서 급히 예약함...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친구가 바라봄에서 찍으라고 적극 권유해서 진짜 딱 로아당일날 찍기로 함.
(로아 절친 현이도 여기서 찍었뚬)
근데 이게 자연광촬영이라서.....
그날 우중충하고 비 와서 다음 주로 미뤘음~~
바라봄에서는 한복대여도 가능했다.


들어가서 배가 고픈 공듀님.....
컨디션 생각보다 안 좋았다...
로아는 아빠만 있으면 엄청 잘 웃는 아이여서
돌사진 준비물은 아빠였는데.....
배고픔이 우선이었다...
ㅠㅠ


진짜 인형이야 뭐야뭐야!!



공듀..이거 문센 선생님이 들고 흔들어주시던 건데...

갑자기 이거에 꽂혀서...
사진 찍을 때 이거 빼니깐 울고불고 난리...
진짜 겨우겨우 달래서 사진 찍음...
로아아빠는 땀 뻘뻘😂




로아 꽃비사진도 찍음 ㅋㅋㅋ
이건 내가 그냥 내 카메라 들고 가서 찍었는데도
은근 잘 나왔음~
로아 드레스는 사촌언니 딸 거 ㅋㅋㅋㅋ
언니가 직구한 거라고 ㅎㅎㅎ 로아한테 물려줌!




아빠 가지 마...
내 옆에 있어~~~
젭알!!!!




혹시 몰라서 토순이도 챙겨감~~
헤어 소품 집에 많았는데 더 들고 갈걸...
다 찍고 후회 ㅠㅠ



바라봄에서 찍어주신 결과물~~
진짜 웃는거 천사야...
넌 진짜 천사야!!
우리집 최고~
이로아공주 너무 이뽀요 ㅠㅠㅠㅠㅠㅠ
뭐 수정해 주실 것도 크게 없이 원본으로 바로 만족 때려버림...

역시 자연광의 힘인가요???




꽃비사진 때 컨디션이 제일 안 좋았는데...
그래도 너무 잘 찍어주심~~



이사진 너무 마음에 들어서 A4액자로 인화했다.



상차림은 이렇게 해주셨고 나는 돌반지만 더 들고 갔다.
원하는 소품은 직접 들고 가면 세팅해 주신다.


곡물바로 달래본 로아띠~~
바라봄 사진 엄청 많이 찍어주셨는데 그중에서 셀렉하는 것도 일이었다..
결과물이 매우 만족이었기 때문...
진짜 매년 가서 찍어줘야 하나 고민듕~~
딸 키우시는 분들 진짜 꽃비 무조건 하세요~~
너무 이뽀요 ㅠㅠ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기랑 화순적벽투어  (0) 2023.06.20
청도 온화한가 내돈내산후기  (1) 2023.06.14
대구아쿠아리움 나들이💕  (0) 2023.06.12
인스타협찬 사기당할뻔한 썰~  (0) 2023.06.11
또빵맘마토핑이유식 솔직리뷰  (0) 2023.05.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