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건강간식으로 최고인 산고을 도라지청&도라지정과

JESSICA빵공주 2023. 6. 20. 15:30
반응형


산고을 도라지정과와 도라지청을 체험단으로 받아보았어요.




산고을에서 아주 인기가 좋은 홍도라지진액청과 홍도라지한입정과 빨리 사진찍고 입으로 풍덩 넣었다.
사실 난 도라지정과를 엄마가 집에서 만들어주기도 하고 아님 밖에 파는집에서 가끔 사먹는다 ㅋㅋㅋㅋㅋ
몸에 좋은건 아주 좋아한단말 ㅎㅎㅎ


홍도라지한입정과


도라지정과 한입에 쏙 넣을수있게 쑥떡처럼 포장되어있다.
콩고물이 아주 넉넉하게 있어서 일단 합격!!
100% 국내산 3년근 약도라지 그리고 국내산 콩가루로 만들었다고하니 더 믿음이 가고

무방부제 무색소 무착향료

이말이 왜이렇게 좋은걸까~~
품질관리도 최상으로 하고
구증구포가 뭐길래 ㅋㅋㅋㅋ
이거때문인건지 도라지가 너무 부드럽다.
잇몸으로 씹을수있을것처럼 부드럽고 너무 맛있다.
사실 엄마가 만들어주는건 딱딱한데....??
엄마 미안???
ㅋㅋㅋㅋㅋㅋㅋ
이제 사서 먹자 해야될듯 ㅋㅋㅋㅋ





산고을 홍도라지진액청


애기는 도라지정과주니깐 콩고물만 빨아먹고
도라지청 살짝 씹다가 뱉었다ㅋㅋㅋ
그런 아기를 위해
엄마에겐 홍도라지진액청이 있지!!



마침 집에 달지않은 요거트가 있어 단맛을 내기위해 도라지진액청을 많이 둘렀다.
그런데 이게 왠걸???
안달다...
보통 도라지청이라고하면 달달한데 이건 엄청 뿌려야 달아진다.
그래서 아기한테 도라지청 주기 딱 좋았다.



빨리달라고 얼른 먹고싶다고 난리 난리




아빠가 한입줌~~
아기입에는 살짝 쓸수도있는데 맛있다고 계속달라함.
그리고 숟가락에 살짝 묻은 도라지청 쪽쪽 빨아먹음 ㅋㅋㅋㅋ



엄마는 로아 앞에서 차로 즐깁니다.
색이 아주 진할때까지 많이타서 먹으니깐 달달한데도 건강을 먹는 기분이였어요.
64%도라지 추출액이 들어갔는데도 쓰다는 느낌은 전혀없었고 밭에서 가공까지 모든 공정을 운영한다고 하니....
믿고 먹을수 있었어요.



진짜 피곤한날은 홍삼 진한농축액과 홍도라지 진액청으로 피로를 회복할수있었어요.
크게 단맛이 없어서 남편이랑 제입에 완전 찰떡쿵!!
재구매 의사 완전 있습니다.
얼른 도라지청 먹고 다음엔 도라지정과 큰걸로 사서 시댁이랑 친정이랑 우리집이랑 나눠서 먹어야겠어요^^


구매는⬇️
https://naver.me/FuEcc5c2

산고을 도라지정과 도라지 절편 : 오감인터렉티브

[오감인터렉티브] 산고을 공식판매처 오감입니다

link.naver.com


완전 강력 추천입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잃어버린 돌반지 찾기  (0) 2023.06.23
14개월 아기 어린이집  (0) 2023.06.21
아기랑 화순적벽투어  (0) 2023.06.20
청도 온화한가 내돈내산후기  (1) 2023.06.14
포항 바라봄스튜디오 돌사진 후기  (0) 2023.0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