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8개월아기 문센 2회차

JESSICA빵공주 2022. 12. 26. 22:37
반응형


로아의 문센 2회차!!
오늘은 이쁜 여자아이가 로아에게 기어 와서 로아도 같이 기어나갔어요~~


애듀캔을 흔들어보고 쌓아도 보고 ㅎㅎ청각자극했어요~



뭐가 그렇게 신기해????




로아엄마는 머리끈도 잘 못 묶어주고...
슬기이모가 해줌....^^



스펀지가 먼지다.
오늘은 청소하기 놀이였다.
로아는 휴지통을 들어라~~
먼지는 엄마가 넣어주겠다.
넣자마자 다 쏟아버리죠 ㅎㅎㅎㅎ



로아 우주 현
진짜 너네들 너무 사랑스러운 거 아니야???
로아....우주 현이 너무 좋아하는 거 아냐???
맨날 이뿌다 하고 만져주네 ㅎㅎㅎ
엄마도 만져줄래????




방그리 카드 할 때 로아 집중력 대박!!
오늘은 선생님이 저거 낱말카드 주심...
생각도 못한 선물이라서 더 기분 좋음🎁

선생님이 알려준 똑딱 스킬 ㅋㅋㅋㅋ
집에서 써도 집중력 대박!!




바쁜 로아공주님~~
오늘 문센 한탕 뛰고 바로 거제도로 고고띵~~
할부지 환갑기념&퇴직기념!!!!
로아아빠는 회사 가야 해서 같이 못 오고
로아 할아버지 할모니 외삼촌이랑 같이 옴 ㅎㅎㅎㅎ
로아 분유도 안 먹이고 로아 차에서 잘 자길래 그냥 쓱 출발해서 부산신항쯤 왔을 때 로아가 깼다...
신호 기다리니깐 바로 깨부려.....
슬기이모가 센스 있게 오늘 퓨레 선물을 줘서 차 안에서 먹였는데 진짜 끝까지 빨아먹음.......
퓨레 바로 장바구니 고고띵하자구.......

저걸로 모자라서 맘마밀 단호박까지 뜯음....^^

오늘 강제 3끼?????


로아엄마 배고파 미쵸미쵸 했자나......
바로 펜션 가는 길에 있는 만선칼국수로 목적지 변경~~

사진엔 없지만 낙지탕탕이랑 파전 진짜 대존맛!!!
칼국수도 국물이 시원한게.....
왜 사람들 많은지 알겠는......
아기의자도 준비되어 있고 ㅎㅎ
진짜 짱맛있게 먹고 나옴!!



로아가 잘 기어 다녀서 한옥펜션으로 구했는데 대대대대만족!!!
그냥 크기만 보고 예약했는데 2층엔 찜질방이 있었다.
로아재우고 할모니 신나게 찜질하고 ㅎㅎㅎ
로아는 저 계단을 3번 왕복하고 뻗으셨다...
그리고 로아집에는 없는 크리스마스트리까지~~~
로아 신나부러~~
선셋파크펜션 진짜 관광지랑은 반대쪽에 있는데 앞에 바다도 보이고 대대대대대만족이다.
방도 3개나 있고 화장실 2개 있는 것도 마음에 들고 ㅎㅎ
일단 로아가 기어 다니는데 방해물이 전혀없다...
그걸로 대만족이지...
이유식 하기에도 좋고~~
단점은 주변에 진짜 아무것도 없는거??장점이자 단점???
아무튼 로아아빠랑 다시 꼭 와야한다!!
여기 독채에 수영장도 작게 딸려있다 ㅎ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