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노브랜드버거황리단길

JESSICA빵공주 2021. 7. 29. 22:28
반응형




경주에 노브랜드버거가 생겼다.
얼마전부터 먹어보고싶었는데 아침에 급 민서불러서 황리단길로 고고~~
난 버거충인데 완전 기대하고 34도의 살인적인 날씨에도 불구하고 달려감.


포스기2개 있고 매장이 생각보다 너무 작아서 읭??함 ㅋㅋㅋㅋㅋㅋ


새로생긴 매장이라서 엄청 깔끔하고
오픈한지 얼마안되서 가서 매장에 아무도 없었음~~


나중에 남편이랑 오면 남편 사줄버거~~

내가 먹기엔 너무 크다!!


음료는 셀프~~

더워서 얼음 잔뜩 넣어서 마셨다.



우린 시그니처버거 세트 시켜서 먹었다.
민서가 서울에 있을때 먹어본맛이라서
검증된가 먹음 ㅎㅎ


치즈를 좋아하는편은 아닌데 2장이나 들어있고
야채에서 신선함이 느껴졌다.
빵이 생각보다 별로였지만 맛은 굿굿
치킨너겟도 맛있고 감자튀김은 개인적으로 버거킹이 더 맛있는것 같았다.
포항에도 이동에 곧 생기고 올해안에 초곡에도 생긴다고하니 기대해봐야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