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임신11주차 이슈 ㅠㅠ

JESSICA빵공주 2021. 9. 23. 21:13
반응형


오늘은 추석전에 주문했던 책이 왔다.
그리고 아주 큰 이슈가 있다……

입덧은 안하지만 양치덧이 임신초기부터 있었는데
오늘은 극에 달한날…

간만에 워터픽하고싶어서 안방화장실에서 혼자 룰루랄라 하고있다가 갑자기 토…..우웩…

대학교 1학년때 MT가서 까나리 원샷하고 토한이후로 처음 토를 했다
와..혼자 토하는데 ㅋㅋㅋ오빠를 부를수도없고 부른다고 들리지 않을 위치에 있어서 2번 토하고 울면서 오빠한테 달려감ㅋㅋㅋㅋㅋ
혼자 질질짜니깜 오빠는 영문도 모르고 당황쓰 ㅋㅋㅋ내가 어디 다친줄알았다능ㅎㅎㅎ

어릴때 할머니집갈때 토할때마다 울었는데 ㅋㅋㅋ
이것도 버릇인건지…….
진짜 오랜만에 펑펑 운날 ㅠㅠ
이런 이슈가있는날은 기록을 해야겠지…..

와..입덧안하는걸로 진짜 감사히 생각하면서 사는중인데..양치덧도 힘들긴 힘들다 ㅠㅠ
워터픽은..애기 낳고 써야할듯…
토하면 얼굴에 두드러기 올라오는데 자고일어나면 괜찮아 지겠지…..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