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9올리브영VIP 키트(필리밀리브러쉬)

JESSICA빵공주 2019. 6. 21. 13:11
반응형





어제 올리브영 VIP키트 당첨 문자를 받고 점심먹고 얼른 올리브영으로 달려갔어용~~
포항에는 문덕점으로만 신청이 가능해서ㅠㅠ 오기 힘들뻔 했는데 회사가 근처라서ㅎㅎㅎ럭키하게 점심에 겟!!!

모바일 카드랑 문자만 보여주면 바코드 찍어보고 바로 줘요~
깔끔하게 쇼핑백에 넣어서 줘요.




짜라란~~
생각보다 이뻐서 좋아용~~



구성품은 거울, 브러시가죽파우치, 파운데이션브러시, 파우더,쉐딩,립,아이쉐도우 브러시로 구성되어 있어요.

화장을 거의 안하는 제가 욕심내는게 브러시인데......
그걸 어찌알고ㅎㅎㅎㅎ
화장을 안하니 요즘은 화장품에도 아예 관심을 가지지 않는데....
유투브로 필리밀리 브러시 리뷰보고 사고싶다고 잠깐 생각하다가 집에있는 브러시 생각하고 안사길 잘한것같아요~
정말 써보고 싶던 브러시를 받아서 좋았어요....

화장품에 관심을 안가지는데 왜 VIP냐면....
전 먹을꺼,영양제,샴푸,바디워시 같은 기초를 많이 사요.....ㅎㅎㅎ





제가 더 감사합니다^^





저는 파운데이션 브러시랑 립브러시가 너무 기대되요.
모질도 좋아보여서 잘쓸께용~

올리브영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