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스파크 미쉐린타이어 42000에 갈았어요.

JESSICA빵공주 2019. 9. 5. 21:56
반응형

어제는 회사에서 일찍마쳐서 타이어집으로 갔어요.
월요일날 운전석 뒷자리 공기압이 다른쪽이랑 달라서 쉐보레 한번 갔다왔는데 자꾸 그쪽만 빠지길래 이상해서 타이어집으로~~

지금 42000밖에 안됬고 저는 도심을 달리지도 않고 ㅠㅠ 2만일때 앞바퀴 두개 금호타이어로 14만원주고 교체했는데....

이번에도 앞바퀴 두개갈아야지 했지만...ㅎㅎ
뒷바퀴도 20%밖에 안남았다길래
그정도 남았으면 업체에서는 교체를 권유하신다고 하시길래 4개 다 교체하기로 했어요ㅠㅠ

원래 하던 금호타이어가 없다며 미쉐린으로 교체를 권유하시던데...미쉐린 비싼건 제가 아니깐ㅎㅎㅎ머뭇거린표정이 들킨건지 ㅋㅋㅋ한개에 만원 추가해서 해준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럼 4개에 32만원.....ㅎㅎ
남자친구가 바로 옆에 치과에서 진료중이라서 차는 맡겨놓고 오빠한테 가서 말하니ㅋㅋㅋㅋ
눈탱이 제대로 맞았다고 ㅋㅋㅋㅋㅋ
오빠 진료끝나고 옆에가서 마모된거 어떻게 확인하냐고 ㅎㅎ우리눈엔 아직 멀쩡한것 같다고 하니 타이어 트레드 홈속에 돌출된 고무가 있더라구요??
그거 보시고 판단하신다고 하시길래 또 하나 배웠습니다~

우리.붕붕이.....저는 진짜 제 안전에 대해서 핵 쫄보라서ㅋㅋㅋ차에서 소리만나도 덜덜 떨고 그러는 편인데......
이번 여름휴가에도 쉐보레 센터가서 돈 많이 쓰고 왔는데...어제 타이어까지 갈아서ㅋㅋㅋ
엄마가 ㅋㅋㅋ작은차에 돈이 왤케 많이 나가냐며........
(응 내가 쫄보라서 그래)

아직 아빠차도 타이어 안갈았다고ㅋㅋㅋㅋㅋ
 바퀴가 작아서 남들 한번 회전할때 두번회전해서 그래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전 제가 브레이크 크게 안밟는다고 생각하는데ㅋㅋㅋㅋ마모되는거 보니 제가 브레이크를 많이 밟나봐요??
어제 오빠랑 저녁먹으러 나가는길에 ㅋㅋㅋㅋ난 운전잘하는데 ㅋㅋㅋ이러면서 왜 마모되는지모르겟다고 우리 친오빠가 내차 탈때 험하게 타서 그런것같다니깐 ㅋㅋㅋㅋ
오빠는....노코멘트한다고 ㅋㅋㅋㅋㅋ
그래서 내가 운전을못한다는건가유??ㅋㅋㅋㅋㅋ
또 오빠한테.오빠....나는 이렇게 자주 센터 들락날락 거려야되니깐 비싼차는 못사겠다며 ㅋㅋㅋ경차니깐 부품싸서 막 다니는거지...
10년이상 경차만 타고다닐꺼라며...오빠 개이득??


뭐 여튼...
오늘 아침에 회사 출근하는데 80이상 밟으니깐 차에서 달달달 소리가 나는거예요...
오빠랑 통화중이였고 오빠 차에서 소리가 나 ㅠㅠ
무섭다면서 혹시 어제 타이어 덜쪼인거 아닐까??하면서 혼자 덜덜거리면서 2차선으로 천천히 자명까지.내려갔어요.
근데 소리가 거짓말처럼 안나더라구요???

오빠가 뒤에서 따라갈테니 앞에 가라고 해서 막 달리는데 90쯤 넘어가니깐 또 달달달달 하길래
오빠 또 소리나!!!하면서 전화로ㅋㅋㅋㅋ울뻔
하........

집에와서 타이어 한번 확인해봤는데 19년 28주차에 만들어진거더라구요.
다행히도..눈탱이는 아닌것 같고 오늘 코스트코에서 물어봤는데 저거 썸머타이어라고 하시더라구요??근데 포항쪽은 눈이 많이 안와서 써도 괜찮데요ㅎㅎㅎ

그리고 오늘 반차쓰고 엄마랑 부산에 볼일보러 갔다가ㅎㅎ플렉스 하러ㅎㅎㅎㅎ
집오는길에 울산 코스트코 들려서 엄마차 타이어 갈아버리기ㅎㅎㅎㅎ

48000정도 탔는데 마모가 많이 됬더라구요

엄마꺼는 차 처음샀을때 타이어랑 똑같은거는 11만원(그랜저HG 금호타이어)
그 윗단계는 17만원인데 주행중 소음이 적다고 해서 17만원짜리 금호타이어로 4짝 바꿨어요~
회원 할인으로 4만원 받아서 장착비랑 다해서 60만원쯤 나왔어요~~

타이어 바꾸고 고속도로 타고 집에오는데 세상 편하더라구요.

그리고...엄마가 내일 회사까지 태워주고 제차타고 타이어집 다시 가본데요 ㅠㅠ
덜덜덜 소리때문에 쫄보인 저는 내일 차 못타.....

아 그리고 코스트코에서도 제차 타이어 가격 물어봤는데 76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저는 8만원에 집앞에서 잘한것같아요~
타이어프로 기성점 직원분들 진짜 친절하셔서...앞으로도 저는 집앞에서 할것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