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다시 시작....

JESSICA빵공주 2019. 6. 18. 21:07
반응형

언젠가 다시 시작해야지 했던 블로그....
그간 게으름에 사진도 안찍고 회사-집-회사-집ㅎㅎㅎㅎㅎ

폰에 쌓여가는 도면사진들과 가끔 찍는 음식 사진..

언제 다 풀어줄수있을지...대박맛집을 포스팅해야되는데
이미 많ㅇㅣ 알려져서 웨이팅이 생길까봐ㅎㅎ이기적으로 포스팅을 안했다?라고 변명하기ㅎㅎㅎ

아무튼 각설하고 요즘 너무 게을러져서 퍼지고있는 나에게 블로그라는 숙제를 내기러 했다.


뭐부터 다시.시작해야될지 모르겠어서...
일단은 노트북 포맷부터 하기루..
내일 외장하드오면 사진들 다 옮기고 놋북도 윈도우 8로 다운그레이드해서 쓸예정..
지금 10쓰고있는데 우리오빠가 똥컴에는 10쓰면 느려진다고 하길래...음...맞는것 같다.
언젠가부터 컴터 켜지는속도도 느려지고 그냥 다 마음에 안들어서 거의 2년간 방치했다.
포토샵으로 글씨넣는거 까지 까먹을정도로...



지금은 무조건 폰카메라로 찍는데...
나도 사진에.글씨넣고 꾸미고 싶은데
다까먹었다..
완전 리셋되어버려서 의식의 흐름대로 아이패드와 아이패드 팬슬을 질러야하나?

음...

아니쥬....
유투브보면서 포토샵 다시 배우기 도우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