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양덕맛집-라멘구루마

JESSICA빵공주 2018. 11. 20. 16:12
반응형


간단하게 먹을꺼 없나 찾던 토요일저녁
일요일날 문닫혀있어서 못먹었던 일본라면집에 갔어요.
가는내내 제발 문열려있어라며 갔는데
얄루~
문열려있다네~
컴포터블피자 앞에 있는 라멘구루마!
드디어 먹어보겠습니다.



가게내부가 생각보다 작아요~
7시쯤에 갔는데 앉을자리는 있었어요.




포항시내에 맥도날드 앞에있는 라면집 처럼 자판기에서 주문합니다.




주문하고 앉으니 차슈에 불맛을 내고 계시네요~



*이거 꼭 읽어보세요*


저는 흰색 국물의 라면은 질색!!
바로 빨간국물로~
아카이부타시오 라멘입니다.
한입먹고 레알 느끼한데 맛있다라는 느낌을 받았고
앞에 마늘을 넣고 우와...이맛에 라면먹는구나...
진ㅉㅏ 마늘은 만능 msg인정!!
진짜 너어무 너무너무너무 맛있어요.
라면 한개 다 못먹는 제가...다먹었어요!!
특히 김에 면싸먹는거 레알 맛있어요.

(전 라면을 잘 못끓이고 국물있는 면을 안좋아해서..짜파게티만 먹습니다.)

TMI-라면은 일년에 10번 먹을까말까.....??


이건 우리오빠가 먹은 태성라멘 특!!
주인아저씨 블로그도 한번 봤는데ㅎㅎ자부심있으시던데 우리오빠 국물까지 싹싹 먹더라구여.
제꺼 먹다가 태성라멘먹으니깐 별루라는 느낌을 받았는데...
우리오빠도 오빠꺼먹다가 제꺼먹으니 별맛없다며...ㅋㅋㅋㅋㅋ

자기가 먹은게 최고 맛있는 남매???
인정!!
오빠도 마늘넣고 맛있어졌다며 극찬!!



마지막으로 남자친구꼬~

부타시오 특+차슈추가
오빠는 면을 워낙 좋아해서.....
맛있냐고 물어보면 무조건 맛있다고...
면 킬러님.....
다음에도 생각나면 가줄까??말까??



이만큼 배부르게 먹고 (오빵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다음코스는...
방탈출게임!!
뭐 성공적인 하루였어요~
비록 탈출은 못했지만......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다시 시작....  (0) 2019.06.18
장성동 카페추천-휘게(cafe hygge)  (0) 2018.11.21
2019 CGV캘린더  (0) 2018.11.10
문덕 수제 햄버거맛집-이태원버거  (0) 2018.11.09
부산프리미엄아울렛-생어거스틴  (0) 2018.10.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