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2019 CGV캘린더

JESSICA빵공주 2018. 11. 10. 21:24
반응형

오늘은 오빠가 그토록 보고싶다는 여곡성을 보러 북포항 CGV에 갔어요.
개인적으로 진짜 재미없어서 잤어요.

저녁을 안먹고가서 뭐라도 먹을려고 매점에 갔는데....캘린더콤보를 팔고있더라구요~


2018년 라라랜드캘린더도 샀었는데 이번엔 맘마미아2
2019캘린더 콤보의 가격은 13000원

오빠는 사이다 사이즈업하고
팝콘은 치즈 어니언으로 바꿔서 14500원 결제!

캘린더 콤보는 콤보할인 적용이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개이득!!


작년엔 종이재질의 파우치였는데~
딱 아이패드 들어갈 사이즈였는데
이번에도 사이즈는 비슷하고 컨버스재질로 바꼈네요.
검은색,흰색 선택가능했는데....
전 검은색하고싶었는데 오빠가 갑자기 옆에서 흰색주세요라고 해서...
마음속으로 살짝 당황ㅎㅎㅎㅎ

이글을 읽고있다면 반성하라ㅎㅎㅎ


기대되는 캘린더 쿠폰♡

12월은 작년이랑 똑같고 포토티켓은..잘안쓰는데...ㅠㅠ
포토티켓쿠폰은 등록안했으니 쓰실분은 써주세요^^



개인적으로 2018년보다 디자인이 더 이쁜것 같아요.
딱 깔끔~~


달력에 업무에 관련된걸 많이 적는데..
이건 칸이 너무 작아서 엄마한테 넘겼어요~

전 예스24에서 100포인트 주고 산 달력 쓰기루~


오빠랑 게임방가면 좀비잡는 게임이랑 정글에서 벌레잡는 게임을 자주하는데..
북포항 씨지비 안에있는 게임방은 진짜 안좋아서 안가요.
근데 밖에 인형뽑기옆에 게임기가 생겼길래 한번해보자며 한명에 1000원넣고 총2천원으로 게임을 했어요.


이거 최고로 재밌어요.
물총도 잘나가고..
아이템먹으면 물줄기가 3가닥으로 나가요~~

진짜 재미있게 게임했어요.


게임이 쉬운편인데....
전 C등급 오빤 D등급????
저한테 아이템 양보해줘서 그런가봐용ㅎㅎ
진짜 꼭 해보세요...너무 재밌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