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포항시내데이트

JESSICA빵공주 2016. 8. 31. 14:28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만나는 보은이ㅎㅎㅎ
최근 율님이랑은 수영장같이다녀서 매일봤는데
으니짱이랑은 은근 시간이 안맞아서....
요즘 내가 논다고 바빠서ㅋㅋㅋㅋ
ㅠㅠㅠㅠㅠㅠㅠ아무튼....
그렇기 때문에 진짜 오랜만...매번 로제파스타먹으러 가자며...
하지만 바쁘다고 매번 튕겼던 나ㅎㅎㅎㅎㅎ

어제 드디어 만났습니다!!!
으니가 먹고싶어하던거 다 먹기로ㅎㅎㅎ



홈파스타에 가서 크림쇠고기 리조또 시키고




새우로제파스타 시키고




투움바 파스타 시킴!

다시키고 보니...다 크림이야......
ㅋㅋㅋㅋㅋㅋ난 개인적으로 투움바는 내스탈아니구 역시 새우로제가 짱!!!!!!!
진짜 요즘 로제소스에 빠져서....로제로제 너무 맛있게 먹고왔답니다.

최근에 로제파스타 먹을려고 했는데.....
면까지 다 삶았는데......
뚜껑을 열어보니....이게 뭐야....펑하는 소리와함께 연기가....;;;
안에는 곰팡이가.....
내동공은 지진이 일어났고.......
빵무룩이였다능....
그래서 더 먹고싶었던 로제 파스타 공략!!!

다먹고 나서 셋다 배불러서ㅋㅋㅋㅋㅋㅋ
조금 걷다가 카페가자며ㅋㅋㅋㅋㅋㅋ



시내에 봉구비어 옆에 있는 로드샵으로 고고




생과일주스 팔아용!!
진짜 과일 갈아주고 내가 원하는것만 선택두 가능!!




밖에서 먹기 좋게 되있어서 밖에서 먹었어용!!!



애들은 자몽시키고 저는....당근사과쥬스!!




당근사과...어릴때 엄마가 녹즙기로 많이 짜서 줬는데.....
진짜 맛있음ㅠㅠㅠ
사장님이 오렌지까지 추가해서 먹으라고 하셨는데...단호박인 저는 사과당근만 달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으니는 이거 왜먹냐고ㅋㅋㅋㅋㅋ한방맛난다며ㅋㅋㅋㅋㅋㅋㅋㅋ
내입에는 이게 최곤데...다음에도 여기가서 사과당근 먹을려구용❤️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게으름 뱅이....g2복구실패 헤헤헤헤헤헤  (0) 2016.09.04
라이트 아웃 후기!스포없음  (0) 2016.09.01
대구 코스트코  (0) 2016.08.30
가족나들이-보경사  (0) 2016.08.28
역대급 볼링점수  (0) 2016.08.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