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코스트코

JESSICA빵공주 2016. 8. 30. 15:51
반응형



저번주 금요일
엄마랑 둘이서 대구 코스트코로 고고
가는길에 비가와서 바짝 긴장ㅠㅠ
포항-대구 고속도로는ㅎㅎㅎ뻥뻥 뚫려있다요!
일단 금요일에 간 이유는
코스트코 상품권 5만원짜리가 있었기때문
회원권 갱신은 하지 않고 들어갈수 있었음.




들어갈때는 회원카드 보여주고 들어갔답니다.
여자시계는 이쁜게 없었다요ㅠㅠ




엄마가 가지고 있는 트렌치코트는 짧다며ㅋㅋㅋ
이거 하나 사고싶다하여
그럼 가을스러운 색으로 하나 사자며ㅋㅋㅋㅋ

가을에 번갈아 입게 하나 사는걸 허락하였음.



요즘 왠지 모르게 그릇이 이쁘면 그자리에 멈춤......
엄마한테 이거보라며ㅋㅋㅋ
그릇이 귀엽다며ㅋㅋㅋㅋ



엄마가 최근에 꽂힌 로레알 헤어팩...
솔직히 나는 츠바키가 더 좋다오~~~
이거 그냥 향이....음...달달하면서 가끔 메론향을 느낄수가 있었음...




요즘 눈이 침침하다고 엄마랑 둘이서 루테인먹는중!
근데 나는 효과 모르겠다....
다음에 아이시안 사볼려구 사진찍어왔다능.




캐리어 큰거 사고싶은데...
사실 아직 필요없어서 안사옴.
근데 샘소나이트 27인치 진짜 싸서 다음에 가면 아마도 사올것같음...



코스코하면 연어 아니겠습니까...
진짜 먹고 싶었는데.....사서 다 못먹을것같아서.........다음에 대구에 연어샐러드 먹으러 가야겟다


마카롱!!!
코스트코가면 사먹었었는데......
이번엔 사면 엄마한테 맞을것같아서...
고민하다가 빵집쪽으로 꼬우~~




이날따라 빵이 먹고싶진않았음...
근데 여기...빵수니에겐 천국!!!
다음에 가면 치즈케익 대빵만한거 사와야겟다!!!
아님...냉동 필라델피아 치즈케익...




레이 대용량.....
이거 뜯으면....ㅋㅋㅋㅋㅋㅋㅋ
하루만에 다먹을것같음...
그래서 안사옴!




엄마가 내가 사달라고 하지도 않은 사탕을 카트에 넣음...
이런게 핵이득!!!!!!!
1kg인데 만원대였던걸로 기억함.




코스트코에
파는 이 납작만두 맛있어요!!
이거살까 탕수육살까 고민하다가 탕수육사왔능데....눙물이....ㅋㅋㅋ후회중ㅠㅠ



트롤리...등짝 스메싱 각이겠죠??
조용히 눈물을 삼키고 왔습니다.
젤리덕후에겐.....
코스트코는.....천국!​​




이것저것 한가득 사서 나왔다넹>_<
기분이 너무 좋았어요!!
오빠가 경산에서 지금 자취중이라서 피자는 오빠집에서 먹기루~~~~룰루~~




닭가슴살 시저샐러드 구입!!
이거 진짜 맛있다>_<
근데 방울토마토가 별루.....




피자한판 12500원인데 진짜 큼.....
반반으루~~8분기다려서 받았어욘!!



오빠집에서 피자먹구 포항가는길에 엄마랑 둘이서 사브작 닭가슴살 클리어!!!




이거 완전 꾸이꾸이같음.....
일주일도 안됬는데 벌써 7봉지 클리어.....
진짜 맛있어요ㅠㅠㅠ다음에 또 사먹어야지ㅠㅠ





은근 생필품많이 샀다며...엄마랑 집에와서 합리화듕....>_<

리뉴렌즈액에 렌즈통은 안들어있어요ㅠㅠㅠ
저거 화장솜 진짜 강추!!!!!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라이트 아웃 후기!스포없음  (0) 2016.09.01
포항시내데이트  (0) 2016.08.31
가족나들이-보경사  (0) 2016.08.28
역대급 볼링점수  (0) 2016.08.26
세번째 간절곶!목표는 레어포켓몬  (0) 2016.08.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