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일요일은 뭐할까???키즈카페 집밥 아이돌물후기

JESSICA빵공주 2024. 1. 21. 21:02
반응형



올리브영에서 5천원 할인쿠폰 줄 때 에버조이 건식 족욕기 지름 ㅋㅋㅋㅋ
풀리오 살라다가.... 건식족욕기면 하루의 피로가 다 날아갈 것 같아서...ㅎㅎ
온도 50도는 해야 따뜻해지고 남편이랑 번갈아가면서 함 ㅋㅋㅋㅋ
앞으로 잘 부탁한다!!
근데 지금 공홈 더 할인 많이 하네??
킹 받네??ㅋㅋㅋㅋㅋㅋㅋ
로아 재우고 이제 매일 킨다!!!




로아아빠의 클레이 첫 도전기!!
와.. 진짜 잘 만든다 ㅋㅋㅋㅋ
로아를 위한 토끼 ㅋㅋㅋ
지금 말리는 중 ㅋㅋㅋ



이건 꼬끼오~~
근데 이거 로아가 볼때기 눌러서 정말 빈곤한 꼬끼오 됨.
로아아빠 재미 들려서 클레이 더 주문해 달라 한다.
쿠팡 가즈아~~


로아가 꾸역꾸역 아빠 집어넣음...
나랑 갔을 땐 혼자 잘 탔었는데 ㅋㅋㅋㅋㅋ
아빠 강제로 태움...


아빠랑 볼풀장에서도 잘 놀고
나는 안마의자 하러 감 ㅋㅋㅋㅋ
너무 좋아 ㅋㅋㅋ


홍익돈까스 깄다가 대기해야 된다 해서 바로 뜨돈옴 ㅋㅋㅋ
뜨돈 오길 잘함..
로아 혼자 저거 거의 반 이상 먹음 ㅋㅋㅋㅋ
달달해서 로아 입맛에 찰떡이었나 봄.


로제파스타도 안 맵게 시켰는데
로아가 면 엄청 잘 먹었다 ㅋㅋㅋ
오빠랑 나는 이거 두 개로 부족해서 제육덮밥 시킴...
제육 덮밥 염통꼬지 소스맛난 거 시롸냐??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다 ㅋㅋㅋㅋ



저녁도 뭐 시켜 먹을까 하다가....
장바구니 다 담아놓고...
우리 주제에 무슨 배달이냐며 ㅋㅋㅋ
그냥 밥 했으니깐 밥이나 먹자면서
또 나또비빔밥 ㅋㅋㅋ
맛간장에 참기름에 계란만 있으면 그냥 뚝딱!!



다들 이거 주문하러 달려가세요~~
낫또인이라면!!!
이 나또 최고입니데이 ㅎㅎ


오빠는 밥도둑 코스트코 영광 고추장 굴비랑~
난 이거 중국산일줄 알았는데 ㅋㅋㅋ진짜 영광굴비였다.
가격은 38000원 정도 했는데 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양도 많고 너무 맛있다고
남편은 매일 먹을 수 있다고 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개꿀??
이참에 돈 모아보즈아~~
배달시키지 말고 ㅋㅋㅋㅋ

내가 다 먹으면 또 사준다 했음 ㅋㅋㅋㅋ

근데 진짜 밥도둑임 ㅋㅋㅋ


코스트코 락티브 아이돌물 아시나요??
이거 몇 달 전에 사놓고 안 먹고 있는데...
다시 먹기 시작함.
왜냐면...
버리기엔 돈 아까워서..
내 뱃속으로 버리기로 함..
이거 물 300미리에 타먹는건데...
솔직히 너무 떫다해야되나??쓰다해야되나???
그래서 다이어트 되는건가 싶기도하고.....ㅋㅋㅋㅋㅋ
아무튼 이거 다시는 안사먹는다!!!
와 후...
진짜 ㅋㅋㅋ맛없다 ㅋㅋㅋㅋ
아이돌물 다이어트는 무슨 ㅡㅡ
솔직히 처음 마셨을때 오 마싰네??했는데 ㅋㅋㅋ다먹고 끝에 남는 여운 무엇???
이딴걸 파냐??????????????
누가 다이어트 보조제 추천쫌예.......ㅋㅋㅋㅋㅋ
일단 한달간 꾸준히 마실껀데 ㅋㅋㅋ살빠지면 다시 재구매하는거 생각해볼께예...ㅋㅋㅋㅋ
효과있으면 뭐....떫은거 그래 ㅋㅋㅋ이해해야지 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