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오마이갓~~1월 코스트코세일정보

JESSICA빵공주 2024. 1. 20. 14:46
반응형


오빠랑 코스트코 가는길에 ㅋㅋㅋㅋㅋ
애견카페가 있는데 나도 저기한번가볼까 하더니 ㅋㅋㅋㅋㅋㅋㅋ
우린 강아지도없는데 왜가냐고 하니..
유진씨 성격이 개같잖아예..하는데 ㅋㅋㅋ할말없다 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
근데 ㅋㅋㅋㅋ로아한테는 한없이 천사쥬 ㅋㅋ짜증이란 없다 ㅋㅋㅋㅋ


이렇게 흘리고 뭔짓을 해도 ㅋㅋㅋ
로아는 너무 이쁘다^^
이런걸로 화 안내는 엄마 나야나~~~~~
아빠가 치워 주겠뉘??ㅋㅋㅋㅋ




비오는날 ㅋㅋㅋㅋ
로아가 너무 좋아함 ㅋㅋㅋㅋ
자기이름을 쓰지는 못해도 아는것같음.


한샘스텐식기건조대

지금 집에서 쓰는것도 한샘껀데 그건 플라스틱이라서
지금 가격표 찍어놓고 할인하면 바로 살려고 사진찍어놨음.
79,900주고 사기엔...너무 비싼것같음..
아무리 스텐이라도...


로아 연필 사줌 ㅋㅋ
당연 핑크 집을줄알았는데...
파란거 집더라...
역시..로아...


이건 또 사고싶다해서 사줌..
이번년도부터 캠핑 다닐예정ㅎㅎㅎ
너무 기대돼!!


이건 내년에 사줄예정.
일단 그냥 가격할인하길래 찍어봄.


난 이거 안사먹지유..
양이 너무 많아...^^


오늘 음료할인 진짜 많았다.


주스 시식하길래 우리로아..2번먹음...
엄청 맛있게 먹더라...로아야 ㅋㅋㅋㅋ

코스트코 이중단열컵 가격

이 컵 회사에 한번 기부했는데 반응 좋았다.


이 돌돌이 ㅋㅋ좋다 ㅋㅋㅋㅋㅋ
일년전에 사서 지금 다쓰고 하나 더 삼 ㅋㅋㅋ
마침 세일중~~
넘 좋아 ㅎㅎ


코스트코 듀오락 가격

코스트코 듀오락 가격 할인 안해도 진짜 좋은데
셀 더들어가서 너무 좋은 가격이라서 3통 사옴.
로아 이거 진짜 잘먹음..맛있어서 좋아함.
쿠팡 그냥 할인하는것보다 훨씬 싸고 좋아서 무조건 코코에서 구매함.




여기 방문함.
그냥 맛집치고 아기의자 있는집 나오길래 감.
서리태 물 너무 맛있자나...
탈모인 2잔 마시라길래 반통 마시고옴 ㅋㅋㅋ


아롱 만두전골 늘 먹던거 시킴 ㅋㅋㅋㅋ
난 첨먹어보는데 ㅋㅋㅋㅋㅋㅋ
로아도 먹을수있을만큼 고기가 아주 부드럽고 국물도 안맵다.
맵기선택가능 ㅎㅎㅎㅎㅎ

로아 먹이고 야채랑 고기 또 추가해서 먹음 ㅋㅋㅋ
이럴꺼면 첨부커 4인분 시킬껄 그랬나??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대만족 맛집이다.
다음에 재방문 의사 100퍼...
포항에도 생겨라 제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