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샴푸&베이비로션 수분가득여름아기로션추천

JESSICA빵공주 2023. 8. 2. 00:10
반응형


보타니컬테라피 체험단에 당첨돼서 샴푸랑 베이비로션을 받아봤어요.
저한테 익숙한 저 샘플도 같이 주셨네요^^
위틀스토어에서 무엇이든 사면 항상 오죠~~
은근히 저한테 위틀스토어 제품이 많네요??
세제부터 선크림 도노도노 범퍼침대까지......
언제 제 삶에 스며든 건지.....
뭐 아무튼 아무 불만 없이 모든 제품을 잘 쓰고 있답니다.



샴푸랑 로션 용기가 너무 취향저격....
눈에 띄는 화해 1위...
솔직히 이걸로 끝판왕 찍었다고 말해도 할 말 없는 거 아닙니까????
믿고 쓰는 화해 1등ㅎㅎ
2019~2020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로션 부문 2년 연속 위너, 수분폭탄 베이비로션
한번 바르면 48시간 보습 지속유지도움, 피부장벽강화 테스트 완료 베이비로션입니다.

초록잎의 리프베리어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진정에도 도움이 됩니다.
실제로 아이가 잠깐 바깥활동을 해도 빨갛게 달아오르는 날씨잖아요 ㅠㅠ
이거 듬뿍 발라주면 언제 그렇게 빨갛게 달아올랐냐는 듯이 금방 가라앉아요~
잔향 없는 진짜 무향이라서 아기가 자기가 바르고 싶다고 난리...
원래 15개월 되면 뭐든 혼자 해보고 싶어 하는 거 맞는 거죠????


제가 여름수분 젤크림 바르는 것 같은 제형이에요.
가벼우면서 뭔가 수분 팡팡 터지는...
바르고 나서 싹 스며들어서 끈적임이 없는 베이비 로션이에요.

로션바르는 아기


아기가 직접 바르겠다고....
티브이도 봐야겠고 로션도 짜야겠고...^^


보타니컬테라피 로션


아기 다리에 발라줘도 수분감 가득하게 잘 발리니깐 아기도 좋아해요^^
여름로션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이건 번외로..
워셔블 선크림이라서 아기한테 너무 좋아요.
눈 시림도 하나도 없고
여기 제품력 진짜 너무 좋아서 정말 추천하고 싶은 선크림입니다.
선팩트도 아기가 스스로 얼굴에 퍼프로 두드리고 밖에 나가요 ㅎㅎ
두드리는 건 엄마 보고 배운 건지 ㅋㅋ아주 열심히 바르고 씻기는 것도 물로 싹 지워지니 완전 최고입니다.
저도 가끔 이거 같이 발라요 ㅎㅎ

휴대용 베이비로션


이건 나의 모든 가방에 들어있는 로션 샘플이예요^^
아이너바움 세제사도 이거 들어있어서 정말 이득이랍니다.
밖에서 아기 얼굴 씻기고 발라주기 완전 좋아요~
휴대용도 팔았으면... 하는 바램이^^



리프베리어 베이비 샴푸 제형인데요.
뭔가 물처럼 쓰윽 흐르는 그런 제형이에요.
아기 바디워시로만 머리 감기니 머릿결 신경을 많이 못써줬는데 이거 쓰니깐 머리가 말끔하게 잘 감기는 기분이 예요.




진짜 소량 사용했는데 거품도 잘나서 너무 신기했어요.
사실 화해 1등이라서 유해성분 없으면 거품 많이 안 날 거라고 생각했었거든요..
근데 이게 무슨 일이죠????
거품 정말 잘나잖아??????
약산성이라고 무시한 나 반성해.....
이것도 머리로 뒤덮여 있어 땀 등의 노폐물이 많은 두피를 깔끔하게 세정해 주는 착한 성분 베이비 샴푸로 3년 연속이나 수상했더라구요??
실화냐...나 왜 몰랐냐....
눈에 닿아도 따갑지 않은 티어프리 인증받은 순한 아기샴푸예요.
화해 설문단 292명의 리얼 답변 "올인원보다 만족도가 높아요" 95%였다는데 저도요!!
저도 한표 드릴게요!!!!
근데 한 가지 바람이 있다면....
향추가버전도 내주시면 안 될까요??????
아기가 커가면서 뭔가 보타니컬한 향?????
편안한 향 추가해 주세요.
너무 무향이라서 완전 베이비까지만 사용가능할 것 같아요 ㅠㅠ
제발 향추가 바래봅니다.







*본 포스팅은 체험단 활동을 통해 보타니컬테라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