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주말은 쇼핑의 날~코스트코에서 핫딜가로 쇼핑했어유~

JESSICA빵공주 2023. 6. 26. 11:54
반응형



로아 컨디션이 좋아서 놀러 감~~
우린 놀러.. 대구를 자주 간다.
일단 로아 운동화부터 사주러 이시아폴리스로 고고띵!



나 화장실 간 사이에 아빠랑 나이키 들어가서 신발 고름ㅋㅋㅋㅋㅋㅋ
로아 보자마자 신기라고 했다고 ㅋㅋㅋㅋㅋ
내가 갔을 땐 이미 나이키에서 신고 절대 안 벗겠다고 난리 치는 중이었음.
똑같은 거 다른 색으로 집에 파란색 신발이 있는데 너무 작아져서 ㅠㅠ 그건 진짜 한 번도 못 신었다.
유모차에서 저거 신겨보는 순간 안 벗어서 계산할 때 설명해 주고 벗기니깐 울고불고 난리...
바로 계산 후 다시 신겨줬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엄마아빠 옷 사고 바로 음식점으로~
언제 먹어도 맛있는 개정!!





시티즈 유아용 책상 의자



이제 목적지 코스트코 대구점으로~
시티즈 아띠 사러 감
목적은 로아 책상의자였는데 가는 날이 장날인가요??
세일하는 중이었음
로아엄마 기분좋자냐~
맞지냐!!!
두 개 다 사도 115,800 실화내구요 ㅎㅎㅎ

바로 겟겟~


상하목장 유기농 멸균우유



그리고 이거 우유도 ㅋㅋㅋ얼마 전에 할인했었는데 또 할인 중이라니요!!
상하목장 유기농우유 멸균팩은 코스트코가 제일 싼 듯!
매번 네이버스토어에서 샀는데 이 가격이면 셀 안 해도 코코 갈 때마다 쟁여와야 돼요 ㅎㅎ
로아가 이 우유 원샷 때려버림 ㅋㅋㅋ


카스24캔


그리고 맘카페에서 싸다고 난리난 카스!!
마트 가서 이미 19900에 아빠 꺼 사 왔는데 ㅋㅋㅋㅋ
코스트코에 있는지 알았더라면... 안 샀을 텐데...
그래서 너무 싸니깐 한 박스 카트에 싣고 ㅋㅋㅋㅋ

코스트코 맥심



그리고 코스트코 요즘 이그제큐티브 쿠폰으로 맥심 커피까지 엄청 저렴하게 사 옴.
43900원에서 박스당 8000원 빠짐.
개당 가격 거의 94원ㅋㅋㅋ

이건 인당 2박스 가능이라서 일단 2박스 쟁여~
시댁 겨울에 일시 작하면 갖다 줘야지 ㅎㅎ


코스트코 영수증


항상 갈 때마다 세일하는 물건은 엄청 사진 않았는데
이번엔 내가 사야 할 것들만 세일 한 느낌???
거의 5만 원 할인받았다.
묵은지 김찌찌개도 진짜 너무 맛있는데 ㅋㅋㅋㅋㅋ
갈 때마다 세일하는 것 같음 ㅋㅋㅋㅋㅋ
냉동실에 없으면 손이 떨린다고요 ㅋㅋㅋㅋ
와이퍼도 세일할 때 비상용으로 항상 사놔야 됨 ㅋㅋㅋ
나름 합리적인 가격에 쇼핑 잘하고 왔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