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동글공주태어나다.

JESSICA빵공주 2022. 4. 29. 20:11
반응형


조리원에서 조리원천국을 맛보는중~~
울애기랑 모자동실도 자주하고 ㅎㅎ
난 젖 안나올줄알았는데....
애기 태어난지 15일이 된 지금.....
애기넉넉히 먹을만큼은 나온다...
하지만 애기는 직수 5분정도하면 꿀잠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배고플때만 10분이상 물고있는듯.....
애기 신생아실 보내고 다시 유축해서 갖다줘야지..^^

나도 내가 이렇게 잘나올줄 몰랐지...

마사지쌤 말로는 내젖이...꾸준히 양이 늘어나는 젖이라며.......
조리원나갈때 단유생각있었는데....집가서도 직수와 유축 하기루....
아 물론....분유도 먹여서 혼합으로ㅎㅎㅎㅎ


유림한의원가서 산후보약 미리 예약한거ㅎㅎ
원래 자분예정이였다가 제왕절개해서 한의사쌤한테 수술했다고 말하니 조금 다르게 약을 내려주셨다ㅎㅎ
남편 퇴근길에 찾아오라해서 병실에서 부터 꾸준히 먹기시작ㅎㅎ
오로배출 더 잘되고 좋은듯??
마사지랑 같이 병행하니깐 더 좋았다....
약에 녹용냄새 안넣어준다 하셨잖아요 ㅠㅠ
약 처음 뜯자마자....냄새나서 오빠한테 박하사탕 사오라고 ㅋㅋㅋㅋㅋㅋ못먹는다고ㅋㅋㅋㅋㅋㅋ
지금 조리원와소는.....그냥 산후보약만 먹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사탕 필요없쥬ㅎㅎ

애낳고 15일차....
드디어 목덜미에서 땀이 덜난다...
처음에 애낳고 땀이 그렇게 나서.....땀없는 나는...조금 불편했다....
여기저기 땀띠도 나고....ㅎㅎㅎㅎ




내최애ㅎㅎ
수박ㅋㅋㅋㅋㅋㅋㅋ요거트
집가면 수박 사먹어야지ㅎㅎㅎ
동글애미는 수박만 먹고 살수있을정도쥬ㅎㅎ
오늘 오빠가 울 동글공쥬 출생신고하고왔다ㅎㅎㅎㅎ
이제 등본떼면 3명으로 나오겠넹~~




오빠 최애사진 울공주님 ㅎㅎㅎㅎ
세상에서 제일 이쁘다 ㅎㅎㅎ
나 안닮아서 순하고 ㅎㅎ잘 울지도 않고 너무 좋다 ㅎㅎ
조금 울면 젖물리면 바로 그치고ㅎㅎ
애기 딸꾹질하면 바로 기저귀부터 갈아준다.
점점 육아스킬이 늘어나는즁~~
울 공주님 맨날 모유라떼에 취해서 잠만 자는데ㅎㅎㅎ
쑥쑥커라 울애기ㅎㅎ
똘망똘망 오빠가 폰에 배경화면으로 했다니...말다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뎌 팔불출의 길로 빠져드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조리원에 남편출입 완전 금지라서 나 우울증 올꺼라고 ㅋㅋ맨날 울면서 오빠한테 전화할꺼라했는데...
세상에...우울증 걸릴틈이없고 애기 젖짜는 기계에 마사지로 하루 힐링하고 틈틈히 잠자고 저녁에 통잠자면 하루가 끝....
간식도 3번 밥도 3번나오고....바쁘다 바빠 조리원생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에 입맛없었을때는 밥 많다고 난리치고 간식 꾸역꾸역 입에 넣었는데 ㅋㅋㅋ이제 위가 늘었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간식나오는거랑 이것저것 족족 다 먹는즁.....
그래도 살은 조금씩 빠지는 매직?????ㅋㅋㅋㅋ
땀나고 마사지받아서 빠지는지....맘껏 먹는듕 ㅎㅎㅎ
5월4일에 나가는데...이제 집가서 잘할수있을까....24시간 애기 잘 볼 수 있 을 까 ?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생후50~53일차 일기  (0) 2022.06.06
생후22일부터 45일차 후기  (0) 2022.05.30
임신39주6일 그리고 출산  (0) 2022.04.17
37주 양수양의 배신  (0) 2022.03.29
임신36주차 그리고 남편의 확진  (0) 2022.0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