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로아친구들이랑 일박 후 청하 체리힐과 ev3체험하러감

JESSICA빵공주 2024. 6. 19. 14:40
반응형

 

정말 오랜만에 조동아닌 조동모임 ㅋㅋㅋㅋ
청하 스테이 해늘에 다녀왔다.
여기 완전 강추강추강강추!!
방은 3개에 거실은 어찌그리 넓은지^^
쿵쾅쿵쾅뛰어도 아무 상관없고 바로앞에는 하나로마트까지 갓벽숙소.

화진해수욕장으로 모래놀이를 하러 갈 예정이였으나...

갑작스러운 천둥번개로 인해 숙소에서만 있게됨.

하지만 ㅋㅋㅋㅋㅋ개꿀잼..

애들 물총놀이에 내 옷은 다젖고 ㅋㅋㅋㅋ

애정쓰기 협찬해준 마르디나시와 현이맘이 협찬해준 드타미바지...갓벽했다.

일년전보다 지금이 완전 딱맞고 이쁨.

언제 이렇게들 큰거야...ㅠㅠ

로아띠가...

애들 초코맛의 세계로  끌여들여버림...ㅋㅋㅋ

난 초코는 이 안썩는줄알았다고...ㅎㅎㅎㅎㅎ

젤리만 아니면 되는줄알았다고...

 

스테이 해늘에는 티비가2대

그중에 한대가 우리방에 있었는데

친구들 다 재우고 로아 혼자 타요보고 똘똘이보고 난리나심

저 발이랑 얼굴에서 신나하는게 보이네?ㅎㅎㅎㅎㅎ

놀꺼 다 놀아주고 기절시킴 ㅋㅋㅋㅋ

이번에 애들 같이 놀면서 느낀점....

진짜 많이 성장했구나 너희들...너무 이쁘다..

장난감으로 싸우지도 않고 서로서로 양보하는 모습도 너무 이뻐서 미치는줄..

이번 여름에 현이맘 이쁜여름이 출산만 잘하면 된다!!!!

그이후에 또 한번 넓은 펜션 잡아서 놀러 가야쥐^^

 

우주는 집에 일찍 가고 현이랑 로아랑 청하체리힐루~~~

로아랑 엄마랑 그래도 포토존에서 한컷 ㅎㅎㅎ

흙만진다고 정신없는 로아...

나만 체리힐 경험했어...

진짜 더울 줄 알았는데 체리 따는곳은 바람이 불어서 그런지 더운거 못느끼고 따옴.

하지만 모래놀이하는곳은 정말 더워서 로아머리에 땀방울이 송글송글 맺힘.

그래서 밖에서 식혜사먹음.

체리주스는 이번년도에는 안판다고 함.

맛있는나무에서 얼른 후다닥 땀...

난 애들 데리고 모래놀이하러 먼저 나가고 현이맘이 마저 땄는데..ㅎㅎ

옆에 젊은 커플이 엄청 알 굵고 진한체리 딴거보고 현타오심 ㅋㅋㅋㅋ

몰라 ㅋㅋㅋㅋ내꺼도 맛있었어...ㅎㅎ

나........여기서도 정신머리 없는짓꺼리했자나????

애들 선크림발린다고 발라주고 내가방에 모기기피제들어있는거 무겁다고 짐보관하는데 나뒀다가

나 그냥 나와버렸자나?ㅋㅋㅋㅋ

두개다 거의 새거였자나?ㅋㅋㅋㅋ

집와서 다 배송시켰자나ㅠㅠㅠㅠㅠ

체리힐 로아랑 나랑 둘이해서 39000인데......

나 왜 돈 2배로 더 쓴건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챙기자 진짜!!로아엄마야!!

바쁘다바빠 체리힐 갔다와서 집청소 하고

로아아빠랑 기아전시장감 ㅋㅋㅋㅋㅋㅋ

기아 ev3....너 이쁘구나....

정말....내맘에 쏙드는 크기야

오빠 빨리 나 사진찍어줘 해서

급하게 찍음 ㅋㅋㅋ

사람들 많이 기다리고있어서 ㅠㅠ

얼렁 앉아보고 나왔다

차크기 코나랑 존똑ㅎㅎㅎ

전기차 너무 맘에 들자나 ㅠㅠㅠ

나 지금 전기차 홀릭이여유 ㅋㅋㅋㅋㅋㅋ

3년안에 바꾸고 싶어유 ㅋㅋㅋㅋㅋ

솔직히...지금 바꾸고 싶어유?ㅋㅋㅋㅋㅋ

근데 남편차가 더 급해서 ㅋㅋㅋㅋ남편차랑 내차랑 두개 다 신차로 바꾼다하면 거의 1억 들어유????

그래서 로아엄마가 포기했슈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로아는 카니발에 빠져부렸슈 ㅋㅋㅋㅋㅋㅋ

근데 카니발...내생각보다 훨씬 너무 좋은 차였다고 한다..

뒷자리...진짜 너무 커서 좋고

하지만 난 절대 카니발은 운전못한다고 말해놨는 상태...ㅎㅎ

오빠가 나한테 하는말..어짜피 산타페도 운전 안해줄꺼면서ㅋㅋㅋㅋㅋㅋㅋ

나...큰차 공포증있자나?그래서 아직 빠끄밖에 운전 못하자나?ㅎㅎㅎ

ev3사주면 바로 운전 할 수있다고 말해놨는데...

그래서 일단 시기를 보고 사주겠뉘?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