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상품권 찾고 과일수확하고 시댁에서 용돈받아오기

JESSICA빵공주 2024. 6. 24. 12:22
반응형

 

얼마전에 잃어버린 신세계상품권 10만원 찾았드아~~~

내 기억은....쓰레기였어..내가 만들어낸 기억이었다..

오빠차에 여기에 꽂혀있을줄이야..

로아 타요차 찾다가 우연히 발견함....

나 이날 하루종일 기분좋았자나?????

 

 

그런데...더 좋은일이 일어났다.

시댁에서 이야기하다가 아 내년에 로아데리고 일본이나 가볼까 한다고 한마디 했는데

어머님이 갑자기 엔화 끄내오심..말잘했다며ㅎㅎㅎㅎㅎ

나....엔화 모으는중이였는데..실물로 받아버렸자나?

기분 째지자나?????

32000엔 받아옴^^

이번에 중국다녀오셔서 중국돈 위안화도 있었는데 그건 로아 고모한테 갔음ㅋㅋㅋㅋㅋㅋㅋ

생각만 했지만 나 진짜 내년에 일본 가야겠자나 자냐자냐~~~

남편 휴가 못내면 로아랑 외할매 외할배랑 넷이서 가야겠자냐~~~~

이날은 정말 잃어버렸던 상품권도 찾고 엔화도 받고 ㅎㅎㅎ아주 행복한 날이였자냐~~

 

로아 할머니집 블루베리 묘목 3그루 있는데

이게 제일 많이 달려있음 ㅋㅋㅋㅋㅋ

많이 따서 로아고모 서울 가져가라고 줬자냐 ㅎㅎㅎ

나랑 로아는 더워서 대충 따고 포터에 에어컨바람 쐬러 가버렸자나^^

 

블루베리 실컷따고 집앞에 지나가다가 깜비아저씨가 신비복숭아 가득 담아주시고 ㅎㅎ

집앞에 살구나무 털어버렸자나ㅎㅎ

난 살구 안좋아해서 엄마 다 줌 ㅋㅋㅋㅋㅋㅋㅋ

깜비아저씨 신비복숭아 레알 존맛탱이였음...

어머님이 체리나무도 빨간거 심자하셔서 내년에 체리나무 한그루 간드아~~~~~

신비복숭아도 한그루 심어야되나 생각중ㅎㅎ

 

나 이제 샐러드 드레싱 레시피 찾았자나ㅎㅎㅎㅎ

안창살은 오빠 최애...

안심은 로아 최애..

로아 아빠 돈 많이 벌자.........

이제 식육점 소 잡는날마다 가게생김ㅎㅎㅎㅎㅎ

깨알ㅎㅎ

혹시 바르는비트 개쩌는거 모르는사람 있나요?

이거 이마트에서 4980원에 파는데 똑같은거 노브랜드에서 2980원에파는거 실화예요????

다들 노브랜드에서 사세요 

전 2개씩 쟁여놓는데...

이거 떨어지면 불안하자나요??

2달에 한통씁니데이...ㅎㅎ

로아 뭐 묻히고와도 전혀 타격없음....만능임...

엄마아빠 공대머리인거ㅋㅋㅋㅋㅋㅋ

로아는 모태 공수니인것같아요???

저런거에 관심 진짜 많아요?ㅎㅎㅎ근데 또 잘해요?ㅎㅎㅎㅎㅎ

과언니 딸이랑 처음 논날 ㅎㅎㅎㅎ

사진음슴...^^

시은이 진짜...너무 작고 소중해요ㅠㅠ

순딩순딩 낯도안가리고ㅎㅎㅎㅎㅎ

로아도 애기보고 좋아서 베시시웃다가 지 할꺼하러감...^^

btv zen에 튼튼영어랑 윤선생영어 있어유 ㅎㅎㅎㅎ

2주동안 잠깐 btv zen협찬받았어유^^

로아가 생각보다 튼튼영어 잘봐서....

그리고 똘똘이 타요 뽀로로 등 많은 캐릭터가 있어서 또 잘볼것같아유 ㅎㅎ

똘똘이 요가도 있어서 잘보고있어요ㅎㅎㅎㅎㅎ

나 우리로아 영어천재만들고싶은데.......

집에 뮤고랑 돌잡이영어 아람베이비올있어유ㅎㅎㅎㅎㅎ

튼튼이든 윤선생이든..나중에 들일려면...일단 2년후 봅니데이...

그전에 일단 영상으로 노출시켜야쥬^^

 

이거 아람베이비올영어 ㅋㅋㅋㅋㅋㅋ

아람베이비올 영어는 일단 노래가 중독성이있어서ㅎㅎㅎㅎㅎ

잘 보는중이여유 ㅎㅎㅎ

유치원생 될때까지 베이비올 영어 엄청 많이 보자구^^

얼집에서 키즈카페 다녀옴

로아는 역시 타요 버스 혼자 타고 난리난리...

기차도 얼마나 좋아하던지라고 하시며 ㅋㅋㅋㅋ

로아 타요 1순위

2순위 띠띠뽀

 

 

다이소에서 발견한 똘똘이스티커북

이로아 하루만에 스티커 다 뜯어 붙였쥬ㅎㅎㅎㅎ

색칠하기는 아직...그렇게 좋아하지는 않더라능..ㅎㅎ

끼적끼적하고 끝 ㅋㅋㅋㅋㅋㅋ

다이소에서 3천원주고 산 반지 ㅋㅋㅋㅋ

로아 별로 안좋아하는듯 ㅎㅎㅎㅎ

 

신발은 거꾸로 신고 ㅋㅋㅋ

타요의자에 올라감 ㅋㅋㅋㅋㅋㅋ

이로아 요즘 타요의자 들고다니면서 집 불다키고 끄고 ㅋㅋㅋㅋㅋ

지 올라가고싶은곳은 다올라감 ㅋㅋㅋㅋㅋ

타요의자....너.......ㅋㅋ뽕뽑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