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바쁘다 바빠 주말 26갤 아기 일상

JESSICA빵공주 2024. 7. 1. 12:17
반응형

 

어린이집에서 스트레스 다 풀고오시는 로아공주님 ㅋㅋㅋㅋㅋ

영화데이에 스펀지 팝콘까지 냠냠하고 오심 ㅋㅋㅋㅋ

로아 92센치에 14키로인데 매직컴포트 여름꺼 5단계 이제 샌다..

그래서 아침에 바지에 새서 스마일내복으로 갈아입혀 놓으심ㅎㅎㅎ

이날 0세반 선생님도 오셔서 같이 놀아서 더 행복한것같은 로아씨 ㅎㅎ

밤에는 내 회사 일보러 죽도시장 간김에 회사러 총총총

로아 할매 친구집이여서 물고기 잡이 체험까지 하심...

물고기 물고기 하면서 얼마나 좋아하던지...

 

 

할매할배랑 밥먹고 엄마랑 집으로 쓩~~~~~

집갈때까지 자지말라고 일부러 밖에 타요 많이다닌다고 계속 세뇌시킴 ㅋㅋㅋㅋ

 

집 도착해서 아빠랑 바로 초등학교로 놀러나감.

여기 흙놀이 할 수 있는곳이 있는줄 몰랐자나?

이제 바닷가 안가도 돼

너무 신나서 막 뒹굴고 난리났음.

괜찮아..집가서 바로 씻으면 되니깐 ㅎㅎ

 

주말은 아침부터 바쁘다 바빠

포니키즈 오픈런 뛰고 ㅋㅋㅋㅋㅋ

시원할때 자동차도 타고 놀았음.

 

우리 토끼언니 ㅎㅎㅎㅎ

맨날 토끼 밥주고싶어서 아침부터 어디가볼까? 물어보니 토끼보러가자고

토끼 토끼해서 소원 들어드림.

대구대 미즈

추억이쥬?

나 바베큐 플레이트에 콘샐러드 나오는거 까먹고 시켰쥬?ㅎㅎㅎㅎ

로아가 잘 먹어줘서 시키길 잘했다 생각함.

바베큐도 엄마 한입 아빠한입 넣어주심 ㅎㅎㅎ

효녀

 

하..피자라도 하얀거 말고 빨간거 시킬껄 그랬어..

느끼해 ㅎㅎㅎㅎ

그래도 잘 먹고 옴 ㅋㅋㅋ

체리코크 존맛이쥬 ㅎㅎ

아물딱지게 크림스파게티 드심.

이제 밖에 나가도 먹을꺼 걱정없어서 좋다^^

역시 대구대 미즈 가격 싸서 좋다.

다음에 시원해지면 또 간드앙~~~

아빠랑 음메 소랑

메메메메 염소보고 닭이랑 병아리도 봄

로아 병아리 보고 얼마나 좋아하던지

집에 똑같이 생긴 병아리가 있어서 더 좋아하는것같다.

로아 아빠 바로 병아리 몇마리 키워야 되나...하면서.....ㅎㅎ

완전 딸 밖에 모름..

내가 하자는거나 잘해줄래?

 

우리가 대구오는 이유는...

코스트코!!!!!

이번엔 뭐 주방세제랑 오빠 영양제 사러간건데

왜 평소보다 돈이 많이나왔쥬?ㅎㅎ

식기건조대 한샘 올스텐으로 바꿨쥬?

마침 세일했다.

저번에 봤을때 못사서 아쉬워했는데 이번에가니깐 물량 많이 있었음.

그리고 집에 유리통밖에 없어서...

회사에 과일 싸다닐 락앤락 플라스틱통도 하나 샀음.

내사랑 수박주스!!!!

코코 수박주스 사랑입니다.

떡볶이도 3500원인데 완전 혜자..

달달한게 너무 맛있어서 다음에도 살 예정!!

근데 인간적으로 오뎅 2개는 너무하자나?

나 오뎅먹을려고 떡보끼 먹는건데!!

프로쉬 주방세제

레알 혁명템 ㅋㅋㅋㅋㅋ

기름기 싹 사라지고 이걸 왜 이제알았냐? 내자신 반성해!!!

외국세제 냄새^^

이거 외국꺼니깐..ㅎㅎㅎㅎ

다음엔 세탁세제도 도전해본다!

남편이랑 연극라면보러

쉴새없이 빵빵 터지는 연극 ㅎㅎㅎ

아무생각없이 잘봤다.

연극라면....

마지막에 진짜 라면을 먹는데...냄새가 얼마나 좋던지..

라면 잘 안먹는 나도 라면 먹고싶게 만드는 냄새였다고한다.

 

연극 다 보고 할미집에서 로아 데리고 로아 증조할머니집으로 갔다.

할머니가 콩 까놓으신거보고 관심가지니깐

할머니 바로 마당에 나가서 콩 들고오심 로아 까고 놀으라고 ㅎㅎㅎ

너무 잘놀았음 ㅋㅋㅋ

그리고 깐건 우리집으로~~냉동실로~~

이제 밥 콩밥이다 ㅋㅋㅋㅋㅋ

할매집에서 놀고 깜비까지 만나고

이제 집에 들어와서 또 나가자해서.....

잡풀 뜯으러 다님...

 

그러다 발견한...

집에 보드마카 낙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가 물티슈로 지워질껄? 하더니 ㅋㅋㅋ

지우니깐 안지워져서 매직블럭으로 박박 긁어는 놨는데...

살짝 티난다...

우리 이제 이사 못가요????

여기서 몇년 더 살다가..돈모아서 나가볼게요?ㅠㅠㅠㅠ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