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대구 이월드 83타워 라라의 꿈의극장 다녀왔어요~

JESSICA빵공주 2024. 2. 29. 14:47
반응형

 

일요일 아침 부지런하게 대구이월드로 출발!
맘이베베 카페에서 이월드 라라의 꿈의극장 특별전시회 티켓을 받았어요.
대구 이월드83타워에 있는 라라의 뮤지컬 뮤지엄은 국내최초 뮤지엄 이래요.


전시장소: 대구 이월드 83타워 전망대
전시기간: 2024.01.12~ 2024.06.30
 입장료

83타워 전망대 + 뮤지컬 뮤지엄
대인15,000
소인(36개월~13세)12,000
자유이용권 할인7,500
장애인/국가유공자본인 동반 1인 50% 할인
경로우대(65세이상)12,000

 
전 놀이공원은 이용하지 않기때문에 바로 83타워 주차장을 향해서 달렸어요.
라라랜드~
이쁜 토끼 간판이 맞이해주네요.
우리로아 너무 좋아해요^^
 

 
83타워 주차장 엄청 크고 아침 일찍 가니깐 사람도 많이 없어서 너무 좋았어요.
일단 1층에 에슐리 퀸즈에서 밥부터 먹고 둘러보았어요.
 

 
밥먹고 나와서 전망대 가는길~
4층까지 엘베타고 올라가서 83타워 건물로 갔어요.
 

 
너무 추워서 주변 구경도 못하고 얼른 출입문을 향해서 뛰었어요.
 

77층 전망대에 올라와보니 라라 카페가 있어요.
핑크핑크한게 너무 귀엽더라구요.
애슐리에서 너무 많이 먹고와서 그런지 일단 눈길은 안가더라구요.

 
전망대에 올라오니 날씨가 맑았다면 진짜 저 멀리까지 싹 보일것 같더라구요.
그래도 속이 시원한 느낌!!
너무 좋았어요.
 

로아가 좋아하는 토끼 기념품들이 가득가득
하나 사줄까 해도 아직은 토순이가 제일 좋은가봐요 ㅎㅎ
 

 
조금 더 크면 이런인형 마구마구 사달라 하겠죠?
총알 장전하고 기다리고 있어야겠어요.
 

 
곳곳에 라라토끼가~
너무 귀여워서 집에 데리고 가고 싶었어요.
 

 
로아도 이제 자기가 구경하고 싶다고 내려달라고 하네요.
 

 
꽃피는 봄이 되면 여기도 사람이 바글바글 하겠죠.
 

국내최초 뮤지컬 뮤지엄

대한민국이 미국, 영국, 일본과 함께 '세계 4대 뮤지컬 시장'이라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연간 매출 4000억원 이상,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뮤지컬 강국이랍니다.
그 중에서도 대구는 국내 유일의 글로벌 뮤지컬 축제 DIMF를 개최하고 있어 '아시아 최고 뮤지컬 도시'로 불립니다.
그런 대구에 또 하나의 국내 최초 타이틀이 추가됩니다.
바로 83타워에서 만나볼수있는 뮤지컬 뮤지엄 이죠.
 

 
BTS 그래미어워즈 다이너마이트 무대의상
한국인 최초로 그래미어워즈 무대를 장식했던 BTS의 다이너마이트 공연
바로 그 기념비적인 무대의 멤버들 실착 의상 7벌 공개!!
이걸 대구83타워에서 볼수있다니....
너무 좋았어요.
 

BTS 짱!!
 

 
남편이 화장실 갔다온 절 부르더니...
자기는 미국에서 350M 타워 가봤다면서....
나도 데리고 가라고!!!
아니..오빠 안가도 좋으니깐 나랑 로아랑 둘이 보내줄래?ㅎㅎㅎㅎ
 

 
여기 완전 포토존!!!
근데 엄마 아빠 이상한 표정 지어서 ㅋㅋㅋ
로아 눈 감아버림 ㅋㅋㅋ
 

 
점심시간에 올라가서 그런지 사람도 많이 없어서 사진 찍기 완전 좋았어요.
우리 찍고나서 사람들 우르르 몰려와서 시간 잘 맞췄다고 좋아했죠.
 

 
77층에서 76층으로 내려갔어요.
여긴 엘베타고 못내려가서 걸어서 내려가야 해요.
유모차도 쓱 접어서 들고 내려갔죠.
 

 
윌리윙카 윌리윙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찰리와 초콜릿공장
 

찰리와 초콜릿 공장

전 찰리와 초콜릿공장을 10번 이상 본 사람으로써....
입구에 이게 걸려있는게 제일 좋았어요.
역시 ㅋㅋㅋㅋㅋㅋ
라라의 꿈의 극장.....^^
취향저격!
 

 
여기서 쾌적하게 관람 가능해서 너무 좋았습니다.
여유로운 음악도 흘러나오고...
모든게 좋았어요.
 

 
꽃을 받아라~~!!
 

 

 
제가 이걸 보려고 여기 왔죠!
도로시 드레스!
오즈의 마법사 도로시 드레스는 전 세계 네 벌 밖에 남지 않은 1939년 <오즈의 마법사> 영화의 실제 코스튬 이예요.
실제로 보니 너무 좋았어요.
은은한 선율과 함께 구경 하기 좋았습니다.
 

 
로아 아빠가 하투하투 만들어주심.

 
로아 여기서 토순이랑 같이 사진찍자~~
포토스팟이 엄청 많았어요.
 

 
로아랑 로아아빠랑 앉아서 여유롭게 색칠도 했어요.
 

 
스캔하는거에 넣고 나오길 기다렸는데...
안나와서 포기..ㅎㅎ
 

 
라라의 트로피들!
 

 
로아 트로피 만졌으니깐 꿈은 이루어진다!
 

퇴장할땐 77층으로 퇴장입니다.
76층 타워 뮤지엄 샵에 사람이 없어서 초콜렛을 구매 못했어요.
근데 카페에서 로아 뽀로로 주스 사는데 물어보니 1층에서 구매 가능하다기에...
1층에서 초콜릿 구매!!

 

 


이 세상에 10장 뿐인 골든티켓을  찾아라!
참여방법
1.타워 뮤지엄샵 초콜릿 구매
2. 초콜릿속 10장의 골든티켓을 찾는다.
3. 당첨자는  타워 뮤지엄 샵에서 상품증정
골든티켓 혜택
이월드 연간회원권 1명
이월드 자유이용권 4명
푸드폴리탄 식사권 5명

 

전 당첨이 되었을까요???
 
 
 

짜잔!!
당첨 안됨.......
잘가라..당첨권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이거 초콜렛 엄청 맛있네요?
만원의 행복이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입장료를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