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앱솔루트센서티브 후기

JESSICA빵공주 2022. 6. 19. 23:47
반응형



울애기 조리원에서 먹던 남양xo 먹이다가 게우고 소화도 못시키는것 같아서 분유 찾던중에 발견한 앱솔루트 센서티브!!!

우연히 인스타 광고에 체험단 뜨길래 클릭해서 체험단 신청을 했다.
그러고 이마트가서 한통 사옴ㅋㅋㅋㅋㅋㅋㅋㅋ
도우미 이모 있을때 분유 변경시도...
남양 유기농xo 2통 먹이고 있을때 센서티브로 시도했는데...지금 큰통 2통먹이고 있는데 체험단 작은거 1통이 왔다ㅎㅎㅎ
센서티브로 완전 처음엔 좋아지는듯 하더니...게움...
그냥 이건 어쩔수 없었나보다...
그래도 속은 편해 하니 계속 먹임
2통째 먹고 있는 지금은 애기가 커서 그런건지 게우는게 확실히 적어짐...
트림하면서 한번씩 게우는거 외엔...
원래는 역방쿠에 눞혀도 게웠는 애긴데...진짜 좋아져서 기분이 좋다^^
나는 지금 모유랑 혼합중인데...곧 자연단유되면 애기 분유를 한번더 갈아타야할것같다.
센서티브는 조제식이라서.....완분으로 갈꺼면 조제유로 바꾸는게 좋다고 하니....
다시 소화잘되는 분유를 찾아야 할것같다.
자연단유 되기전까진 조제식인 센서티브를 계속 먹일예정이고 그 이후엔 앱솔루트 산양으로 가야겠다.

아 그리고....센서티브 물에 너무 잘녹는다!!
입자고 곱고 너무 좋다.
완전 칭찬할부분!!!
남양껀 드럽게 안녹았음....


센서티브단점은  소화가 너무 잘되는지 2시간 30만 지나면 배고프다함.....거의 모유급임...


센서티브로도 게우는 아이는 나는 일동후디스  낙산균 비오비타베베 같이 먹이니깐 완전 소화 잘되고 좋아짐~~
울아기 꿀팁이다.

아 그리고.....센서티브...내기준 맛은 없는것같다.....
남양분유가 더 달아서 그런가....센서티브는 물용량 딱 맞춰서 준다...
아니면 너무 밍밍한 느낌???
그래서 울애기는 모유를 더 좋아하는 느낌적인 느낌???
젖병으로 일단 한두방을 맛보고 그제서야 먹는다...

센서티브 울아기는 맛은 좋아하지 않는것 같은데...일단 소화가 잘되니..먹고 편해하니깐
애기가 나중에 분유 거부만 안했으면 ㅠㅠㅠㅠ
맛때문에 산양분유로 갈아탈 궁리중~~

아~~그리고 앱솔루트 진짜 똥분석이랑 작은스푼도 필요하면 우편으로 날려준다.
완전 꿀팁이쥬~~
매일유업 사랑해요~~~
소화잘되는 우유 매주 사먹고있어요~~~~



내돈내산 + 매일유업으로부터 무료제품을 받아 작성한 체험후기입니다.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와이업지니제로2 내돈내산 솔직후기  (0) 2022.09.13
2개월차 폐구균접종후기  (0) 2022.06.27
생후 56일차 일기  (0) 2022.06.10
생후50~53일차 일기  (0) 2022.06.06
생후22일부터 45일차 후기  (0) 2022.05.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