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뜸하던 요즘 일상.

JESSICA빵공주 2017. 7. 9. 22:36
반응형





잘넘어지는 나를 위해 손꼭잡아주는 남자친구




동물을 엄청 싫어하는 나에 비해...
오빠는 모든 생명체를 좋아하...지.......요
매일 강아지키우고싶다 고양이키우고싶다...
컷트 컷트 컷트!!
그만 이야기하라며ㅎㅎㅎㅎ
경주 주렁주렁에가서 먹이체험!!




어류는 좋아하는저.
주렁주렁에서 체험 아무것도 못하는줄알았지만.......잉어 밥주는건 나두 자신있다며ㅎㅎㅎㅎ
오빠옆에서 같이 밥을 주었어요.




주렁주렁데이트후 시원한곳 찾아가자며ㅎㅎㅎ
경주보문단지 아덴으로 고고!
애정이가 인생샷찍어준곳이기도하죠..
인생샷찍고 그다음날 아이폰 메인보드 빠이.......
얼마나 울고싶던지....
블로그를 안한이유중 10%을 차지하고있는...아이폰 사망..........
그래..잘가..작별인사도 못했는데.....ㅠㅠ
오빠가 사진 많이 찍자며...ㅠㅠ 그래도 위로해주더라능.....
옛날폰에있던 사진첩에 지도를 꼭 다채우리라....했지만 이제 욕심빠이!!




그래 오늘!
오빠집 밭에가서 우리 방울이들 잘자라고있는지 확인!!
음 너무 탐스럽구나.
얼마나 사랑스러운지 ㅠㅠㅠㅠ
매일 보고싶지만...미안해!
다익으면 다시 찾아갈께>_<




얼마나 이쁘게요!!



비맞으면 안된다는 파프리카는ㅎㅎ
하우스안에!!!
정말 잘자라고있어서 완전 기뻐❤️



오빠가 버린 파프리카....빨강 노랑
ㅠㅠ 못먹는데요!!




이 탐스러운걸 따서 계곡으로 고고!!!
진심 너무 맛있어서 ㅠㅠ
이맛에 농사짓나 싶기도하고...
방울이들 ㅠㅠ
언니가 다음주에 놀러갈께!!!




너무 더워서 하옥계곡에 갔는데
왜 사진은 이거뿐이죠?ㅎㅎㅎㅎㅎㅎ




계곡에서 청하로 넘어가면서 들린 페이지38
여기 카페 ㅠㅠ 조금더 시원하고 사람없을때 가고싶음곳..
아인슈패너와 플랫화이트 맛있어요ㅠㅠ
이제 다른카페가도 카페라떼보다는 플랫화이트로 주문할것같은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맥도날드 시그니처버거&초콜릿파이  (0) 2017.09.07
100일선물받았어요>_<  (0) 2017.08.10
전산응용기계제도기능사 끝!!  (0) 2016.11.27
첫 도면 완성...  (0) 2016.11.22
11월의 일상  (0) 2016.1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