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9개월아기 비행기타고 서울나들이✈️

JESSICA빵공주 2023. 11. 22. 17:59
반응형


금요일날 밤 ㅋㅋㅋㅋ
서울가는날~~
로아 집에서 공항가는길에 잠깐 자다가 일어남...
우린 이제 죽었다라고 생각하고있었음...
모든 항공사가 그런진 모르겠지만 유모차 끌고 돌아다니고있으니 진에어에서 유아우선탑승있다고ㅋㅋㅋㅋㅋㅋ
게이트 열리기전에 문앞에 서있으라했다.
그래서 문앞에 서있다가 바로 탑승함 ㅋㅋㅋ배려 감사합니다.
포항공항은 작아서 그런지 ㅋㅋㅋㅋ문과 비행기 바로 도킹 ㅋㅋ꿀^^



로아 대성통곡함....
이유가 뭐냐....
자기 유모차 위에 올렸다고...
승무원이모가 아는척했다고...아직도 낯가림 엄청 심함..
바로 엄마가 주스줄께해서 달램....
그이후론 기분 계속 좋게 아빠한테 안겨서 서울까지 감..
35분 비행 ㅋㅋㅋ비행시간 실화냐???ㅋㅋㅋ진짜빨리 도착함.
애정이이모랑 맹키삼츈이 마중나옴~~
로아엄마는 한복짐에서 해방!!!
유모차랑 작은캐리어까지..험난했다.
도와주신 승무원님...진짜 복 많이 받으세요🧧


애정이이모집에서 거의 11시에 자고 ㅋㅋㅋㅋ
아침일찍일어나서 커피마시러감.
으히히히히로아 잔다!!!
즐겨즐겨~~
스타필드 가기전에 커피와 카이막~~


케익 너무 맛있자나..
초코라떼 실망쓰...
샤프란은 사놓고 아직도 집에있음...4조각 붙어있는거 실화냐고 ㅋㅋㅋㅋㅋㅋ
드로게리아라는 카페였던것같다.
낮이였는데...나가는길에 음주단속중ㅋㅋㅋㅋㅋㅋ
낮에 가실때 참고해주세요 ㅎㅎ음주단속 자주하나봐용



하남스타필드가서 맹키삼츈이 목도리랑 팔찌랑 반짝반짝 머리삔사줌...
34000원 실화냐...
맹키삼츈 가격듣고 놀램....ㅋㅋ
삼츈 애기 낳으면 로아가 많이 사줄께유???


파전


하남 유명맛집 만두집감 ㅋㅋㅋ
이거 너무 맛있었다...
로아 크면 또가자....ㅋㅋ로아도 그땐 많이 먹자구^^


만두전골은 많이 못먹고옴...
로아아빠가 다 흡입함 ㅋㅋㅋㅋㅋ



우디애기 귀여운거 보세용 ㅎㅎㅎ
애정이이모가 이마에 머리카락 내주라고...저게뭐냐고 ㅋㅋㅋㅋㅋ
하지만 내눈엔 다까도 이뽀❤️



서울 간 목적은 ㅋㅋㅋ로아고모 결혼식때문ㅎㅎㅎ
로아고모 세상에서 제일 이뻤음ㅎㅎㅎ


인생네컷


호텔 바로 앞에 인생네컷있어서 결혼식 끝나고 들어감.
돈 더주고 저거 디즈니로 찍음...
아맞다..큐알코드 ㅋㅋㅋ날렸네???ㅋㅋㅋㅋㅋ


결혼식 끝나고 나는 얼렁 씻고 근처에 NC백화점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서 로아 반짝이 스케쳐스신발삼 ㅋㅋㅋㅋㅋㅋ
저거사고 로아 진짜 짱좋아하더라는 ㅋㅋㅋ
빨리사줄껄 ㅠㅠㅠㅠ


아침일찍 김포공항으로~~~
지하철타고 갔다.
로아의 첫 지하철 ㅋㅋㅋㅋ
울지도않고 잘타는 우리 공주 ㅎㅎㅎ
집에갈때는 비행기에서 안울고 잘 앉아서 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이제 국제선도 도전해봐도 될 것같은데????
로아아빠 다음엔 해외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