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8개월 아기 땡깡시작???

JESSICA빵공주 2023. 10. 24. 15:21
반응형


로아가 드디어 뛰어다니기 시작.
18개월 절정이라더니....
진짜다????


이제 새로운걸 시도해주고싶어서 세발자전거 삼
아직은 발이 안닿아서 발판으로만 사용중.
방풍커버 받으려고 일단 맘카페 인스타 네이버페이리뷰 다 완료 했는데 ㅋㅋㅋㅋ
시리얼넘버 사진찍기 귀찮아서 보류중인거 실화냐..
유모차 방풍커버 받을때보다 뭔가 더 빡셔졌다.
나만 그렇게 느끼나요??와이업????
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와이업 유모차도좋고 자전거도 대만족이다.



흥해에 행사가있어서 장날구경갔다가
키다리아저씨만남ㅋㅋㅋ
로아 토끼 좋아해서 토끼만들어주세요 하니깐 토끼 어렵다하시면서 다 만들어주심.
완전 ㅋㅋㅋㅋㅋ
금손!!!




집에서 허브에 물준다고....
금데 로아는 자기 다리에 물준것같은데?????
물에 관련된건 다 좋아하는 공주님.



아빠랑 토요일날 병원감.
로아 기침이 이번에 일주일 이상 가는것같은데
로아 어린이집 친구들도 다 똑같은 증상이 있다고 하네유??????
제발 다들 아푸지 말자 ㅠㅠㅠ

제발 열만 나지마라...제발...
28일에 독감 주사 맞으러가야된다구 ㅠㅠ



요즘은 하원하고 집에 절대 안들어간다고....
집문열라하면 강제로 닫음....??
열쇠들고 계단으로 바로 튀튀 ㅋㅋㅋㅋㅋㅋ
30층까지 올라갔다온다....



그녀는 아직도 물놀이가 최애...



동영상 찍을라고하면 바로 눈치채고 폰 뺏어버림 ㅋㅋㅋㅋㅋ
이렇게 한바탕 물놀이하면 옷갈아입히고....
밥먹인다....
18개월..ㅠㅠ
아침에 할머니오자마자 오열하고 엄마 나간다고 울고불고 난리침...
회사 때려칠까 심각하게 고민중...
나 회사다닌지 이제 3개월인데......
일단 로아를 위해서 최선을 다해서 놀아줘야지..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