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순성 휴대용카시트 빌리 장단점후기

JESSICA빵공주 2023. 8. 24. 23:47
반응형



로아의 순성카시트 변천사



카시트 구매후기


내가 갑자기 일을 나가면서 로아가 할머니차를 타는 일이 많아졌다.
내차보다는 할머니차를 더 많이타는듯한 느낌.
그래서 로아 친구 현이가 휴대용카시트 잘탄다고 해서 구매해봄.
로아는 역시 순성으로 샀다.

나중에 제주도 여행갈때도 들고 갈생각에 휴대용으로 구매함.



집에 배송오고 카시트 할머니차에 설치하기 전에
계속 혼자 앉고 벨트채워달라함.
순성카시트 진짜 좋음.
애기가 편하니깐 벨트를 자꾸 해달라하고
순성 바구니때부터 벨트 거부감 하나도 없었음.

순성 만만세~~~



열나는 날이였는데
아파도 저기 앉아서 티비보고 벨트는 무조건 채워달라고함.





로아 할머니 차에 휴대용 달고 내차에 듀클핀을 계속 나두려고 했지만
할머니가 로아 친할머니집에 태우고 가는중에 로아가 잠들었는데 자꾸 고개가 떨어진다고 ㅠㅠ
무서워서 집에갈때는 나한테 태우고 가라했다.



아무튼 그날이후...내치에 핀을 할머니차에 설치하고 비교적 이젠 내차 탈일이 적어져서...내차에 휴대용을 달았다.
로아할머니집이랑 우리집은 10분거리...
로아 얼집 끝나고 가끔 할머니가 로아 태우고 할머니집에 가있는데 ㅋㅋㅋㅋ
내가 데리고올때...달전에서 로아가 잠든다...
제발 자지말라고해도
차만타면 자는 공주님.
이렇게 머리가 뚝뚝 떨어져서 커브돌때 이리저리 픽픽하길래 지하주차장도 안들어감.....
조만간....브릭으로 달아야겠다..
휴대용은 진짜 휴대용임.
휴대용도 편안해하고 좋아하는데 로아는 기본적으로 카시트릉 좋아하는아이라서...카시트 싫어하는아이에겐 휴대용이 최고지만 로아는...조만간 브릭 핫딜뜨면 다시 살 예정....
순성 관계자분..
이 포스팅 보고 계실지 모르지만....
저 진짜 순성 짱짱 팬입니다^^
제 마음을 받아주세요^^
브릭 내년에 신상컬러나오나요????
일단 아기가 제 차를 탈일이 일주일에 2번정도?10분정도만 티니깐 당장은 못바꾸는데 ㅋㅋㅋㅋ
얼른 돈모아서 핀 졸업할때 브릭 2개 삽니다^^
라이브 할인 팍팍해주세요~~

애기가 벨트하는걸 너무 좋아해서 유모차, 장난감 자동차 타면 무조건 벨트하는 습관을 순성 카시트로 들였습니다.

순성 국내산제품이고 너무 믿고 구매해용^^
모든 순성제품은 내돈내산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