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2018.11.07

JESSICA빵공주 2018. 11. 7. 21:34
반응형
오늘은 남자친구 생일🎂

👏
짝짝짝!!

낮에 오빠한테 사진이 왔다.


이게 해바라기 라길래 오빠가 기분이 좋은가부다 했다.

대체 뭐가 해바라기냐고ㅋㅋㅋㅋㅋ물으니


친절하게 그림그려서 주시는 오빠ㅎㅎㅎ
감성이 쓸떼없이 풍부해가지고

난 꽃을 먹는다....
이런내가 좋다??????자기애 쩔구요ㅋㅋㅋㅋ

저녁에 뭐먹고 싶냐니깐 아무거나 먹자고 하길래ㅎㅎㅎㅎ

슘짱 닭도리탕 먹는 영상보고 바로 솔개천 닭도리탕먹으러 꼬꼬~~

냄비 가득 닭도리탕에 오빠는 밥 두공기 먹고 배불러서 빠이염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