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비오는날

JESSICA빵공주 2016. 9. 17. 13:04
반응형



It's rainy day~~~~~
저는 비오는날 어찌 그렇게 잘맞추는디.....
자전거 타고 나가면 비가 그렇게 오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조금 쉬면서 사진을 찍어보았죠>_<




어제 교촌 허니오리지날 먹었어요!!!
진짜 단짠단짠!!!
애들이 오랜만에
포항에 내려와서.....뭔가 북부가고싶어했지만...
양덕에서 북부까지 걸어갈 힘이 없다요...
걍 양덕 걷다가 아무치킨집이나 들어가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제가 교촌 간장치킨 먹고싶다고 해서 교촌으로 고고~~~
바삭바삭한게 딘짜 맛있더라구요....^^
폭풍흡입❤️




선택장애들에게 스벅이나 가자 라고 했다가ㅋㅋㅋㅋㅋㅋㅋ욕먹고
스윗메모리로 고고~~
언제가도 분위기 좋음!
요즘 말차라떼는....달달해졌고...더새로운 메뉴가 생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