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15개월의 로아는 옥수수를 사랑해❤️

JESSICA빵공주 2023. 7. 10. 22:40
반응형


로아의 친가는 매년 옥수수농사를 짓는다.
로아엄마는 옥수수를 싫어하지만 시댁 옥수수는 진짜 쫀득하니 맛있다.
어머님은 너무 바쁘셔서 옥수수에 약을 매년 못 치시는데ㅋㅋㅋㅋㅋ
이번 건 벌레도 별로 안 먹고 상태가 다 좋다.



외할머니랑 둘이 친할매집가서 자동차에선 절대 안 내리려고 하고 옥수수는 먹어야겠고
로아 외할미가 사진 찍어서 보내줌 ㅋㅋㅋㅋ
로아 친할미집가면 거실이 넓고 장애물이 없어서 집안에서 푸시카타기 최고 좋다 ㅋㅋㅋㅋㅋ
로아는 푸시카 있는 방문으로 바로 뛰어가서 빨리 꺼내라고 난리 침 ㅋㅋㅋ
그리고 푸쉬카 타다 조금 질릴 때쯤 잘 타지도 못하는 보행기 꺼내달라 함ㅋㅋㅋㅋㅋㅋ
태워놓으면 뒤로만 감 ㅋㅋㅋㅋ
너무 귀엽잖아 ㅋㅋㅋㅋㅋ


외할미는 외할아버지 퇴근시간에. 맞춰서 집에 가고 ㅋㅋㅋㅋ
나랑 로아는 저녁까지 먹고 집에 감ㅋㅋㅋㅋㅋㅋ
로아 친할머니한테 숭늉 끓여내라는 나쁜 며느리 ㅋㅋㅋㅋㅋㅋ
여기 있어요~~~
할모니 할아버지는 로아 먹는 것만 봐도 흐뭇한 미소 지으심 ㅋㅋㅋㅋㅋ
로아 이날 진짜 잘 먹어서 뿌듯ㅎㅎㅎㅎ



다음날 주말엔 아빠는 출근하고 외할미랑 또김 ㅋㅋㅋㅋㅋ
친할아버지 보고 웃는 로아 ㅋㅋㅋㅋ
저기서 얼마나 잘 걷던지 ㅋㅋ
많이 컸다 울애기❤️




또 밥 먹고ㅋㅋㅋㅋㅋ
여기서 할머니가 쪄주신 옥수수 들고 우다다다 뛰어다님



그러다가 앉아서 티브이보고 ㅋㅋㅋ
이제 할아버지가 좋아하는 채널도 못 보고 무조건 이로아 위주다 ㅋㅋㅋㅋㅋ
우리 집 공주가 서열 1위ㅎㅎ
야무지게 옥수수 먹는다.




일요일엔 또 남편까지 같이 가서 나 아파트에 옥수수 팔 거 한다고 남편이랑 로아는 할배집에 있고 나랑 어머님만 옥수수 까댐 ㅋㅋㅋㅋㅋ
이게 상품성 없는 건데 그래도 상품 엄청 좋다 ㅋㅋㅋㅋ



근데 로아엄마
은근 도시여자니???
ㅋㅋㅋㅋㅋㅋㅋ
얼마 전에도 풀독 올라서 따가워서 미치는 줄 알았는데...
그래서 약국에서 약사서 좋아졌는데
이번엔 무슨 옥수수에 풀독이냐?????
난 옥수수 까기만 했는데???
이거 실화 맞냐면서 ㅋㅋㅋㅋ
허벅지도 울긋불긋해지고...
노답 로아엄마....
살 빼자....




오늘 로아 어린이집선생님이 옥수수 주문해 주셔서 2망은 돈 받고 1망 아주 여리고 애기들 먹기 딱 좋은 옥수수 갖다줌.
옥수수 데이라고 활동했는데
로아 엄청 좋아함ㅋㅋㅋ
선생님이 키즈노트에 로아는 옥수수가 껍질에 싸여있어도 옥수수인 줄 안다고 하심.
근데 로아 껍질은 첨 보는데.... 사실...ㅋㅋㅋㅋ
냄새로 알았던 것 같다.^^



옥수수에 스티커 붙여보기 ㅋㅋㅋㅋ
다음 주에 옥수수 수확하면 집에서 해줘야겠다.
난 왜 이런 생각은 하지 못하는 것일까....




옥수수 그림에 스티커도 붙여보고
우리 로아 어린이집 최고!!
이러니깐 로아가 어린이집 가는걸 너무 좋아한다.



옥수수 야무지게 먹는 우리 로아공주♡
팔찌는....... 아빠한테 안겨서 팔찌 있는 곳 열어라고 시키고 빨리 채춰달라하고... 뺄라 하면 싫다고 난리 쳐서.. 그냥 어린이집에도 저러고 보냄....
아빠 회사 갔다 오면 팔찌 반지 목걸이 다 껴보고 이제는 손 씻겨달라는 거는 조금 덜하고 쪽쪽이 물로 헹궈달라 하고 물이라는 단어를 말하면서 컵도 예전보단 더 정확하게 쓰기 시작...
하루하루가 달라지며 크게 성장하는 우리 딸 너무 사랑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