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최근 일상!먹방

JESSICA빵공주 2016. 8. 17. 15:08
반응형




장양이 중국에서 돌아왔다!!!!
소리질러~~~~
민아랑 연락을 해서 장양만나러 고고
장양이 차가 있어서 항상 포항까지 놀러옴.
14일에 한국도착해서 15일에 바로 놀자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집앞에서 기다리는데 계속안오길래 전화해보니 도착을 했다는거.....
뭐지??하며 너어디냐며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하면서 걷고있는데 장양이 차를 바꿈..
한국에서 4번째 차.....장난감도 RC카 가지고 노는ㅋㅋㅋㅋㅋㅋ자동차회사 취업해라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만나서 민아집으로 고우~~
시끄러운 민아 태우고 양덕 고곡
돈까스먹으러 갔다가 대기인원너무 많아서 양식당갔는데 오래기다리라하길래ㅋㅋㅋㅋ
쿨하게 두남자찜닭으로 고고!
요즘 양덕두남자찜닭 손님 많이없는듯...
빨간찜닭으로 시켯는데 잘못체크해서 간장으로 나오고 납작만두에 머리카락있고....
뭐...맛은 있었디만....이제 다른곳으로 갈듯!



​​



매번 영일대해수욕장만 데리고 가서ㅎㅎㅎㅎ
이번엔 송도해수욕장으로 고고!!
녹차빙수먹고 또 수다수다!!

민아랑 장양은 대학원생이라소....논문때문에 걱정이 이만저만....
나만 천하태평ㅋㅋㅋ
나 곧 회계셤인데....ㅋㅋㅋㅋㅋㅋㅋㅋ으아악





오랜만에 만났으니 사진이나 찍자며ㅋㅋㅋㅋ
10키로 빠진 장양ㅋㅋㅋㅋㅋㅋㅋ
예전보다 얼굴에 윤곽이 살아나는듯!!

나는 언제 빼냐....




파오바 시아오추이!
이게 제가 장가계가서 그렇게 찾아다니던 과자!!!!!!!!!!
장양 중국갈때 사진보내주며ㅋㅋㅋ사오라며ㅋㅋㅋㅋㅋㅋㅋㅋ
와사비맛!한입먹자마자 톡톡 쏴서...저는 못먹고 아빠 술안주로~~

한국인이 그렇게 좋아한다던데ㅋㅋㅋ





어제는 피자나라 치킨공주





교촌간장치킨이 먹고싶었지만....
피치 간장도 맛있음..
기름이 조금 많음.....

그리고 조금 짜다는거...하지만 맛남!
사실...내입에 맛없는 음식이 어딧을까....



​​



오늘은 돈까스 먹고!!
요구르트 아이스크림!
은근히 맛남!!!
빨리 여름이 지나갔으면....€_€

반응형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역대급 볼링점수  (0) 2016.08.26
세번째 간절곶!목표는 레어포켓몬  (0) 2016.08.25
무더위...한국vs중국  (0) 2016.08.13
베어빌리지-반달가슴곰생태학습장  (0) 2016.08.06
경주 글램핑-별빛마루  (0) 2016.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