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7개월 아기발달공유

JESSICA빵공주 2022. 11. 23. 15:57
반응형


벌써 7개월차인 울로아....
어제 로아아빠가 아마존쏘서를 이렇게 바꿔줬다.
로아는 더이상 아마존쏘서를 타지않고 밑에 기어다녀서 빨리 처분해야겠다는 생각만 하고있었는데 친구가 이렇게 바꿔보라해서 바꿨더니 혼자 서고 놀고있다.
근데 엄청 잘서있다기보단 아직 잘넘어진다.



주변 친구들이 액티비티가든을 다들 들이길래....
나두 따라사봄.
이제 가지고 놀려고 흥미 붙이려고 하는중 ㅎㅎㅎ
내가 감기걸려서 아픈몸을 이끌고 거의 새상품 당근해온거니깐...........로아..잘가지고 놀자!!!



외갓집가서 로아는 배 쭉쭉쭉
로아는 과일중에 바나나랑 배를 제일 좋아한다.
과즙망은 진짜 띵작이여 ㅎㅎㅎ



6개월째부터 거의 매일 이유식 전쟁을 치르는중
로아는 손을쓰는날에는 이유식양이 확 줄고 내가 손을 아예못쓰게 막아버리면 100미리 다먹는다.....
이날은 내가 포기한날인가보다^^
혼자 이러고 먹으면 그래도 로아 기분은 좋다...
그거면 난 됐어......


혼자 놀아라고.....이렇게 많은 장난감을 눈앞에 나두고 난 설거지하고 집안일한다....6개월이후부터 진짜 삶의질 향상이 계속 쭉쭉 올라감...


뽀로로뮤직하우스...코스트코에서 사줬다....
처음에 나오는 뽀로로노래 내가들어도 너무좋다.
이래서 뽀로로뽀로로하는구나....
장난감값이 일년만에 두배로 뛰는거 시롼지???


이제 외갓집에서 저지레 대마왕 ㅎㅎㅎ
울 파괴왕 이
로아공주님.....
입에만 안넣으면 된다고 하루종일 뽑아라했다....


이유식 전쟁후
기분 진짜 좋아해....울애기......
사랑해


나 밥먹는동안 혼자 냅두면
책빨고 논다....


그리고 이제....나 깨운다....
나 자고있음 하루종일 섰다가 앉았다가 ㅋㅋㅋㅋㅋ난리난리...
아침에 일어나서 눈마주치면 얼마나 사랑스러운지...근데 로아야..엄마 잠 더 자고싶다....
곧 저길 타고넘는 날이 오겠지...
그때까지 로아애미 즐기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