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신38~39주차 내진후기

JESSICA빵공주 2022. 4. 8. 17:01
반응형

벌써 시간이......
6일밖에 안남은거 실화냐???

38주차에 엄마랑 산부인과 가서 내진함....
열라아파.....ㅋㅋㅋ나 안에서 아아 하면서 소리내고ㅋㅋㅋㅋ
선생님이 10퍼정도 준비된것같다구......
하루정도 내진혈나옴ㅎㅎ
애기는 아직 안내려왔다고함.

애기는 언제나와도 상관없다하시고 양수양은 저번이랑 비슷하다고 자연분만도 가능하다고 하심^^
물 많이 마신 보람이???? 뭐 늘지는 않았지만 줄지않은것에 감사하며



오늘 아침엔...어젯밤에 비요뜨먹고자서 그런가....
배뭉침이 아주 상당했다..새벽 6시부터....와...이게 가진통의 시작인가???할정도였는데ㅋㅋㅋㅋㅋ허리까지 아팠는데...
일어나서 똥싸고나니 바로 좋아짐...

그래도 불규칙적으로 한번씩 찌릿찌릿하는것같다.
다음주 수욜까지 아무 증상없으면 유도분만 날짜 잡기로함^^
유도분만은 굳이 하고싶지 않은데......뭐...
내맘대로 되는건 없으니깐.....
그래도 그전에 나올것같기도하다...모르겠다ㅎㅎ




저번주말이 마지막주말일것같아서 오빠랑 룸으로된 집에서  고기먹으루~~~
생갈비가 그렇게 먹고싶더라구ㅎㅎㅎㅎㅎ
고기먹으면 나는 배가 하루가 다르게 나오는것같다...
그래도 막달이라고 고기가 조금씩 들어가네??ㅎㅎㅎ



요즘 포켓몬빵 인기때문에 다시 포켓몬고 시작함????

우리집 포켓몬 덕후 똥호띠...ㅋㅋㅋㅋ
저거 지비추도 초곡장날에서 샀데요~~~~
털달린 크록스도 내가 지비추 포켓몬으로 사줬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의사선생님이 운동 많이하라 하셔서.....요즘 밤마다 나가서 포켓몬고 하면서 걷는듕~~
뭐 이렇게라도 걷고 운동해야지....^^




오늘은 날이 좋아서 엄마랑 짜장면 시켜먹고 소화시키러 커피사러 걸어갔다옴.....
아직까지 걷는데 힘든건 없다....
동글이는 언제 내려올까???
예정일전에는 나와줬으면 좋겠는데 ㅠㅠ
울 동글이 친구들은 벌써 세상밖에 나왔는데 ㅠㅠㅠㅠ
울애기도 얼른 나왔으면하는 마음 반~~아직 뱃속에 있었으면 하는 마음 반~~
진통 얼마나 아플까....무서운마음 x100000000000

쫄보인 나는....애기 낳아야......모든 걱정이 사라지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