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임신30주차

JESSICA빵공주 2022. 2. 6. 13:49
반응형


설날이라고 오빠가 수박이랑 샤인머스켓사왔는뎅!!!
나는 내가 수박먹고싶다는거 속으로 말한줄알았다…
근데 내가 오빠한테 말을 했었나보다??ㅋㅋㅋㅋㅋㅋ
갑자기 겨울에 수박이라니 ㅋㅋㅋㅋㅋ쫀맛탱구리 ㅎㅎ
난 임신전에도 수박킬러였는데..임신해서 먹으니 더맛있는걸????



난 아직 백신을 안맞아서…..밖에서 외식을 못한당.
시댁에서 설날에도 소고기 꾸워먹기…
완전 입에 기름칠 제대로하고옴ㅎㅎ

아버님이 알콜램프도 켜줘서 따뜻하게 먹었다능 ㅎㅎ



30주부터 손수건빨래 시작하라길래….
천귀저기랑 밤부베베 손수건 왕창 빨래함…
3번에 걸쳐서했는데…..
음…아직 새제품 20장정도 남겨놨다…
이건 울 똥구리태어나면 빨것같아….


한번씩만 빨아놓고 건조기 이불털기코스 돌림…
먼지 엄청 나와서 띠용??

이제 두번만 더 빨면된다….
월욜에 다시…빨아야쥐….
똥구리엄마 울 똥글이한테 항상 진심이쥬 ㅎㅎㅎ



대학친구가 울애기 약 종류별로 다사줌!!!
친구 좋은게 이런건가유??
이렇게 정성스러운 선물 처음받아보잖아유!!!
내선물받는거보다 더 기분좋다 ㅎㅎ
울똥글이는 복받았디 아주 그냥 복덩이야 ㅎㅎㅎ
울 동글이 안아파서 이런거 쓸일 없는게 친구들 소원인데 ㅎㅎㅎㅎ내소원이기도하고 ㅎㅎ
날 닮으면 아프디 않을꼬얏 ㅎㅎㅎㅎ
아직까지 양수랑 애기무게만 늘고 내몸무게는 큰 변화 없는데…
만삭되면 확 늘겠지???
아직 튼살 무!!!
동글아 ㅎㅎ천천히 표준몸무게로만 크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