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보타니컬테라피바스앤샴푸&베이비로션으로 목욕필수품 정착했어요.

JESSICA빵공주 2024. 6. 9. 23:00
반응형

 

제가 믿고 신뢰하는 브랜드 보타니컬테라피

향은없지만 순하기로는 최고!

성분최고!

샴푸단품써보다가 이번엔 올인원으로 체험을 해봤어요.

로션은 항상 쓰는 베이비로션..아묻따죠^^

그냥 비상 상비약처럼 로아집에는 보타니컬테라피 베이비로션이 있답니다.

 

전 제일 중요한게 일단 성분이지만

눈안아픈거! 티어프리 제일 중요해요.

이번에도 여전히 향은 없지만 보타니컬테라피 바스앤샴푸는 건조한 아기 피부에 필수 올인원 클렌저예요.

거품도 얼마나 잘나는지 한번 펌핑해서 바디타월에 비비면 풍성한 거품을 볼 수 있어요,

목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약산성 바스앤 샴푸입니다.

일단 향이 없어서 그런지...아이가 너무 좋아해요.

 

혼자서 몇번을 펌핑하는건지...

이건 눈이 안따가운 티어프리 성분과 저자극 테스트 완료한거라서 저는 많이 펌핑해도 그냥 나둬요.

목욕시간은 재미있는 놀이같은 시간이거덩요.

우리로아가 제일 좋아하는 물놀이시간.

 

 

타사 샴푸는 감아도 개운한 느낌? 뭔가 거품이 덜 헹궈진 느낌인데 보타니컬테라피는 어떤 기법을 쓴건지..가볍고 대충 헹궜어도 개운해요.

친정엄마가 인정한 보타니컬 테라피 샴푸.

미끌거림 없고 향이 없고 일단 친정엄마도 인정한 잔여감 없이 빠른세정력..

앞으로 보타니컬테라피샴푸만 사래요.

이게 최고라며...

친정엄마랑 로아랑 목욕탕 자주가는데 할머니가 매번 머리 감겨주거든요.

그래서 일단 할머니 원픽 샴푸입니다.

근데 이거 무향인데 편백수가 함유 되있어서 그런지 씻기고나면 땀냄새도 하나도 안나고 너무 좋아요.

진짜 할머니픽은 무조건인거 아시죠?

저 다른글보면 보타니컬테라피 라벤더향을 내놔라라고했는데..솔직히 이제는 보타니컬테라피 무향 완전 인정이요.

무향이여도 쓰고나면 개운해요. 이제 라벤더향 타령 안할게요?

사랑해요 보타니컬테라피!!!

 

씻었으면 로션 발라야하쥬?

입에는 블랑키즐 칫솔물고 로션바르는게..이거 25개월 맞나요?

 

전 혼자 몸에 바르라고 나두는편인데 혼자서도 진짜 잘해요.

익숙한 로션이라서 그런가?ㅋㅋㅋ

이것도 무향입니다.

벗뜨...이거 보습48시간 지속에 피부장벽강화 테스트 완료한 베이비로션이고

초록잎의 리프베리어 성분을 사용해서 피부 진정에 도움됩니다.

이것도 한번쓰면 빠져나올수 없죠...^^

그래도 이건 라벤더 향 타령 살짝해도 될까유?ㅋㅋㅋㅋㅋㅋㅋㅋ

담당자님 보고계시죠?ㅎㅎㅎㅎㅎ

30개월쯤 되면 신제품 향들어가는거 기대합니다?

내돈내산 무조건 할 의향있습니다!!!

로션 쭉 짜서 혼자 잘 바르는 로아입니다.

 

너무 많이 바르면 거울에도 발라줘요..

거울아 너도 보습해라.....

하하하하하하...너만 행복하다면...

엄마도 행복해.........

우리집 거울 48시간 보습 아니?100시간보습도 할 수 있을것 같아요?

 

*본 포스팅은 보타니컬테라피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